티스토리 뷰


구르미 그린 달빛이 월화 드라마 1위를 지켜나가며 거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 드라마인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예고편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수애가 주연으로 돌아왔다는 점과 연하남 김영광과의 로맨틱 코미디라는 점이 은근 기대를 하게 만듭니다. 

-

-

출연진을 살펴 보다 눈에 띄는 분이 있었는데, 진천 한효주로 유명한 신세휘 되겠습니다. 뛰어난 외모이기 때문에 특별히 어필을 안 해도 혼자 빛나는 스타일이라 외모 하나로 자연스럽게 고교 10천왕에 출연을 했고 작년 매니지먼트 구와 계약을 하고 연예인의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런닝맨에 한번 출연했다가 큰 관심을 모았는데, 악플도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아무래도 그녀가 가진 이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단순히 이쁜 걸로 유명한 그녀를 질투하는 무리들이 달려들었지도 모르겠습니다. 런닝맨에서 그다지 비중이 없었는데도 이렇게 화제를 모았다는 건 대단한 스타성을 가졌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아 무척이나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신세휘는 누구?

이름 - 신세휘(申世輝)

출생 - 1997년 6월 3일, 충청북도 진천군

신체 - 160cm, 45kg

학력 - 일신여자고등학교 계원예술대학교 재학

데뷔 - 2015년 tvN 방송 '고교10대천왕'

가족관계 - 부모님, 언니

소속 - 매니지먼트 구

https://www.instagram.com/hwipink/

http://blog.naver.com/hwipink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신세휘는 주연인 이수혁의 동생 권덕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에 캐스팅되기도 했고 특별출연,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긴 했지만 연기자로서 선보이는 건 우리 집에 사는 남자가 첨이기 때문에 이 드라마에서 일정 수준의 연기력을 보여주지 못하면 많은 비난이 쏟아질 것 같습니다.





극의 흐름을 해치지 않고 어색하지 않은 표정연기와 몸짓 딱 그 정도만 보여줘도 연기자로서 신세휘의 앞길은 매우 밝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엄청난 화제성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블로그 포스팅 내용 등을 보면 단순히 이쁘기만 한 연예인은 아닌 거 같고 그동안 많은 준비를 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연기자로서 좋은 평을 듣지 못하더라고 아직은 어리고 성장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마음 편하게 보여주기 위하거나, 인정받기 위한 연기가 아닌 자신이 좋아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기대하면 시청하겠습니다.


<사진 = 신세휘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