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의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되었고 42대 가왕을 놓고 대결을 벌이게 되었는데는 이번 가왕전은 3파전으로 벌여지는데 기존 가왕 팝콘 소녀와 DMC 페스티벌 생방송 가왕에 뽑힌 큐피드가 가왕의 자리에서 이번 주 뽑히게 되는 기왕 후보와 3명이서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

-

-

3라운드에 대결을 벌인 저축맨과 황금거북이는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로 듀엣 대결을 벌였습니다. 남자 대 남자의 대결의 둘 다 풍채가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저축맨은 탄탄한 체형만큼 귀에 박히는 청량감 있는 목소리였고 황금거북이는 연륜에서 묻어나는 여유로운 호흡과 안쪽에 숨어있는 쇳소리가 매력 있었습니다.




황금거북이가 좀 더 가수 같은 느낌이었는데, 결과는 33 대 166으로 황금거북이가 2라운드에 진출을 했습니다. 이어서 패배한 저축맨은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하는데~!





저축맨의 정체는 아테네 금메달리스트 이원희였습니다. 한국 유도 최고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대단한 선수로 은퇴후 교수로 재직하며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가왕을 목표로 출연을 했다고 각오를 밝혔는데 모두에게 큰 웃음을 준걸로 만족해야겠고, 혹시나 패하게 되면 통편집을 해달라고 요청을 했다고... 자신감은 넘쳤지만 황금거북이의 첫 목소리를 듣자마자 가왕은 다음에 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어쨌거나 큰 웃음 주 것에 감사하고 이원희 교수님 만큼 훌륭한선수 많이 배출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2라운드에 진출한 황금거북이의 정체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게 현재 가장많이 거론되는 사람은 김동명입니다. 하지만 저음부분의 성량이 반주에 묻히고 발음이 잘 안들린다는 이야기로 봐서 가왕전까지는 힘들어보인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다음주 황금거북이의 정체가 김동명인지 아닌지 확인 가능할거같고... 가왕까지는 글쎄요...?


<사진 = 복면가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