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달전 응답하라 1988에서 성노을 역으로 열연했던 최성원 급성 백혈병 진단 소식은 무척이나 안타까웠는데 오늘 퇴원 수속을 했고 집에서 요양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


응답하라 1988에서 보여줬던 노래 실력은 반전 매력이었고 보면 가왕도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드라마 마녀 보감에도 캐스팅되었었습니다. 하지만 마녀 보감 촬영 중 경미한 타박상의 회복 속도가 느려 병원을 찾았다가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불행 중 다행인 것은 초기에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급성 백혈병은 백혈구에 발생하는 암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백혈구 수가 줄어들면서 면역기능 저하로 이어지기 때문에 세균 감염이나 패혈증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무섭네요 ㅠㅠ


 


응답하라 1988의 흥행으로 출연한 모든 캐릭터가 사랑받았는데, 최성원도 이제 막 주목받으려는 찰나에 그의 발목이 잡혀버려서 참 안타까웠는데 많이 호전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마녀 보감에서 하차하고 치료에 집중했고 큰 고비를 넘기고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소속사와는 계약을 해지했다는 소식이... 각자의 입장이 있는 거니까...




최성원이 뮤지컬로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 KBS 예능 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으로 얼굴을 알렸던 게 영상을 보니까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그동안 전혀 활동을 안 한 건 아니었네요. 




영화 아수라에서 정우성의 아내의 집도의로 출연하기도 했고, 내년에 개봉하는 더 프리즌에서 교도관 역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어서 건강을 회복해서 좋은 연기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