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팝스타 서예안 인기가요 데뷔곡 스며든다 듣기 

서예안 인기가요 데뷔곡 '스며든다'

K팝스타에서 박진영, 유희열, 양현석의 사랑받아 주목 받았던 서예안이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곡은 '스며든다.'입니다. K팝스타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외모와는 다르게 엉뚱한 댄스로 반전 매력이 있던 서예안이 어느 덧 데뷔를 했네요. 


 





같이 오디션에 참여 했던 정승환, 이진아, 릴리M등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먼저 데뷔를 한 셈입니다. 11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너에게 간다'의 가능성에 힘입어 빠른 데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K팝스타 때의 풋풋하고 청순한 매력은 반감된 느낌이라 좀 낯선 느낌이라 메이크업 한 모습이 개인적으로 어색해 보였습니다. 첫 무대라 그런지 떨려보였습니다.

<사진 = SBS인기가요>



서예안의 problem

K팝스타에서 서해안이 아닌 서예안이라며 본인을 소개하고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을 시원하게 부르더니 느낌있는 댄스와 랩 부분에서 큰 재미를 준게 어제 같은데 벌써 데뷔라니 대단합니다. 






서예안 디지탈 싱글 '너에게 간다'



K팝스타 당시 다른 도전자들에 비해 가창력보다 서예안이라는 사람 자체적인 매력이 더 돋보여서 개인적으로는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면 어떨까 상상했었는데 솔로로 데뷔해서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3대 기획사가 아닌 JT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NS윤지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가 되었네요. 힘들게 데뷔한 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핵잠수함 NS윤지도 얼른 떠야하는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