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회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유정이 이상하지 않은 이유




웹툰이라는 원작이 있는 치즈인더트랩은 원작 팬들에 의한 드라마와 웹툰의 비교됨을 피할수가 없을 것입니다.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캐릭터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좋고 나쁘고의 문제는 아닙니다. 다행이 메인 주인공인 유정역의 박해진과 홍설역의 김고은, 백인호역의 서강준은 싱크로율도 좋고 매력이 넘치고 있습니다.






백인하역의 이성경은 현재는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진 않지만, 현재로써 원작 캐릭터 다운 외모와 성격을 그대로 보여주고는 있습니다만, 이성경이 연기하는 백인하는 사람을 빡 치게 하는 나쁨만 느껴지고 매력은 없습니다. 백인호도 상당히 오바스럽고 특이한 캐릭터이긴 하지만 그 속에 자연스러움이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백인하가 등장하면 개인적으로 좀 불편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건 이성경 그녀가 풀어야할 숙제 일 것입니다.






백인호의 등장으로 홍설과 유정은 작은 다툼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다툼은 보라 아버지가 쓰러지고, 홍설과 유정이 그자리를 지키면서 다시 서로 믿고 가까워집니다. 서로 오해하지 않도록 솔직하게 말하기로 하고 유정은 백인호와의 일을, 홍설은 남주연이 벌인 노숙자 사건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오해를 풀게 됩니다.






유정과 홍설이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백인호는 홍설에게 툴툴거리게 됩니다. 옆 방 고시생 공주용을 기다리던 허조교가 의문의 퍽치기를 당한걸 백인호가 발견하고 구해줍니다. 다행히 치료를 받고 돌아온 허조교는 주용과 이러저러한 이유로 싸우게 됩니다. 마침 집앞을 서성이던 홍설을 발견한 허조교는 홧김에 홍설에게 유정의 비밀을 이야기 합니다.





그동안 유정의 협박으로 레포트를 일부러 분실하고, 과알바도 주고 했던 이야기를 홍설에게 합니다. 홍설은 유정에게 사실이냐고 묻습니다. 유정은 솔직하게 말하기로 약속한대로 있는 그대로를 말 합니다. 하지만 홍설은 어떻게 그렇게 명쾌하냐고 따지게 됩니다. 허조교는 아직도 욕을 먹고 있고, 허조교 입장에서 생각해본적 있냐고 묻습니다.






유정은 충분히 허조교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했습니다. 다만 그 기준이 자신에게 철저하고 정확한 유정이었을 뿐입니다. 만약 유정이 허조교의 입장이었고 그런 약속을 했었다면 1년 동안 무능한 조교라고 욕을 먹는 것도 감수 하겠다는 뜻 입니다. 유정이라면 그렇게 받아들이고 다른 말이 나오지 안도록 했을 것입니다.





화가난 채로 가버린 홍설을 달래기 보다, 솔직하게 말하라고 해서 그렇게 한 자신의 억울한 심정과 상황을 이렇게 만든 장본인 허조교에게 먼저 따지는게 중요한 만큼 자기애가 강한 유정입니다. 왜냐하면 유정이 잘못한 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유정은 잘못을 하면 뒷감당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이기 때문에 그 잣대로 보면 남들도 군소리 없이 뒷감당을 해야합니다. 오히려 약속을 깨버린 다른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인 것입니다.




유정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사진 = 치즈인더트랩 5회>



치즈인더트랩 5회의 심쿵하는 장면 꼭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