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리틀베이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 마이 베이비등의 여느 육아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숨은 1센티를 보여주는 육아 드라마라고 자신을 소개 하고있습니다. 뱃속에 있을때가 가장 편했다가 누워있을 때가 제일편했다로 바뀌고, 기어다닐때가 제일 편했다로 바뀐다는 엄마의 푸념이 더 와 닿는 이유는 어느 집에서나 벌어질법한 이야기이기 때문일것입니다. 육아의 터널을 지나온 세대에게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을, 현재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에게는 위로를, 결혼을 앞둔 미래의 부모들에게는 깨알 정보를 전해주는 시간을 가지게 해줍니다.

-

-

마이리틀베이비의 줄거리는?

특별수사반 에에스 였던 한 남자가 아이를 키우게 되면서 범죄와의 전쟁이 아닌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겪게 되는 고분분투기로 육아의 감동과 고괴함을 깨닫고 또 다른 행복을 찾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마이리틀베이비는 몇회, 몇부작, 제작진은 누구?

드라마 총 16부작 15세이상 관람가 2016.03.05.방송예정

편성 - MBC (토) 밤 12:40

극본은 '스탠바이', 몽땅 내 사랑', '볼수록 애교만점' 김윤희작가와 '그분이 오신다'의 이은영작가가 맡았고, 연출은 '귀부인', '사랑도 돈이 되나요', '9회말 2아웃'의 한철수, '웹툰히얼 툰드라쇼-청순한 가족편', '장미테레비', '주간아이돌'의 이순옥이 맡았습니다.



마이리틀베이비 인물관계도



마이리틀베이비 등장인물소개

차정한cast 오지호

34/ 강력계 특별수사반 형사/ 미혼인데...어쩌다 육아휴직 중

오지호가 오랜만에 주말 드라마로 돌아왔네요. 편성시간이 황금은 아니지만 왕년의 장철수 아닙니까 믿습니다. 외모에 걸맞게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라는 역할을 맡았고, 돌직구를 날리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사고로 부모를 잃고 누나와 함께 할머니의 손에 자랐는데 지금의 차정한(오지호)를 만든건 누나의 역할이 컸습니다. 그런 누나가 사고로 세상을 뜨고 조카들을 맏게 됩니다. 그렇게 본편이 시작이 됩니다.




한예슬cast 이수경

34/ 이혼녀/ 미술학원 운영중/겉은 커리어우먼 속사정은 독박육아

이수경이 '딱 너 같은 딸' 이후로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네요. 식샤를 합시다 시즌2를 기대 했지만 다른 스토리로 구대영과의 썸은 하늘나라로 가버렸죠. 

마이리틀베이비에서는 차정한(오지호)의 첫사랑으로 나옵니다. 육두문자 날리며 아이를 제압하는 엄마였다가 천상여자로 돌변하는 반전 매력이 캐릭터라고 하니 이수경과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식샤때도 구대영 소리칠때 귀여웠는데~




윤민cast 김민재

28/까페 운영 중/ 정한의 동거남...말 그대로 같이 사는 남자라는 뜻임

아이돌 인줄 알았는데 연기자 였군요. 마리와나에서 아주 착하게 보이는 청년이었는데 마리베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시 외모에 맞게 패셔너블한 꽃미남을 맡았습니다. 파이팅 넘치는 해피바이러스로 여자고 남자고 30초만에 친구를 먹는 친화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원래는 경찰이었다고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두고 차정환(오지호)의 집 근처에 카페를 오픈한 상태. 차정환에게 크게 신세진게 있어서 그를 돕는 조력자로 큰 활약을 합니다.






한소윤cast 남지현

26/한예슬(이수경)의 여동생/섹시하고 요염하고 육감적인 베이비요가 강사

포미닛의 남지현도 이제는 연기돌이군요. 프리랜서 요가 강사역할을 맡았고, 머리나 가슴을 거치지 않고 바로 내 뱉는 푼수 스타일의 캐릭터라고 하는데 남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

풍운맘커뮤니티

조지영cast 정수영

36/전직 경찰/육아 고수/맘 커뮤니티 주인장/정한의 앙숙 다섯 살 딸(정하은)과 6개월 된 아들(정찬율)을 둔 육아고수. 

미운역할, 호감가는 역할 안가리고 잘해주시는 믿음직한 정수영님~!




강윤숙cast 고수희

41/마흔에 애낳고 밑이 빠질 것같은 노산의 아이콘





김보미cast 주새벽

27/술먹고 사고치고 애낳고 결혼했다. 철딱서니는 개나준 요즘 애들의 표상

-

-

서은애cast 유나랜드(왼쪽)

6개월/차정한(오지호)의 조카/어쩌다 삼촌이 아빠 이름이 유나랜드라고 해서 놀이동산인줄 알았는 유 나랜드인것 같은데 다른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하은 役 엄채영 (오른쪽)





김훈구cast 홍은택

5세/예슬(이수경)의 아들/어쩌다 파워레인저




마정순cast 장희수

58/ 은애의 새할머니/옷 가게 말아드신지 3개월/ 어쩌다 악녀



서장훈cast 태항호

30/강력반 형사/ 강력한 대한민국 대표 허약남? 허약남이라고!?


한사장cast 김성기

60/한예슬(이수경)의 친정부/일수, 그리고 딸단속으로 점철된 인생

<사진 = 마이리틀베이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