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정체는? 김경호?

30대 가왕을 가리는 복면가왕이 시작되었고 언제나 마지막 대결은 엄청난 실력자들로 배치해왔던 복면가왕이 이번에는 김경호로 추정되는 램프를 섭외해 음악대장의 저격을 시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1라운드 4번째 경연에 나온 램프의 요정과 어장관리 문어발의 대결은 노라조의 슈퍼맨으로 이뤄졌고 결과는 램프의 승릭였습니다. 


마지막 경연에다 신나는 노라조의 노래라 패널들도 기립하고 무대를 즐겼습니다. 락커 김경호와 매우 흡사한 음색을 보여주는 램프는 모두의 관심을 모았고고 음악대장과의 대결을 다들 기대하는 눈치입니다. 현재 디씨인사이드의 복면가왕 갤러리는 김경호라고 확신하는 분위기라 복면가왕 램프의 정체는 김경호가 생각됩니다. 복면가왕 갤러리가 비교적 정확하게 집어 내는 편이라 신뢰가 갑니다.



만약 램프의 요정의 정체가 김경호가 맞다면 한국 락의 전설과 현재 한국락의 대장이 붙는 신구 대결이라 다음주 가왕 결정전은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경연일 것 입니다. 음악대장 하현우를 내려오게 하려면 나가수 출신정도의 레벨이 되어야 하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김경호라면 음악대장도 안심하기 힘들겠습니다. 

-

-

램프의 요정 김경호의 2라운드 경연 곡이 조장혁의 노래라는 루머도 있는데 조장혁이 들으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일단 루머니까 다음주에 확인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가왕이 락커인데 락커인 김경호의 출격은 다양성적인 부분에서 아쉽긴하지만 음악대장을 내려오게 할 인물들이 방송출연을 잘 안하는 분들이라 이런 매치가 성립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상황에서 음악대장이 또 이겨버리면 복면가왕이 드러낼 카드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나도는 루머로는 김경호로 추측되는 램프의 요정 2라운드 3라운드는 엄청난 표차이로 상대를 압살했다고 하니 다음주를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 음악대장과의 대결 너무나 기대됩니다.  세기의 대결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 김경호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