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콘 D70S + nikkor 50mm 1.4D와 함께하는 라이트 룸 보정 강좌


예전 D70으로 찍은 사진을 지금 보면, 그때는 몰랐던 노이즈와 미친놈 

널뛰듯 여기 저기 맞아있는 초점들이 꽤 감성적이다는 생각이 든다.




라이트룸을 마지다 보니 요즘 유행하는 필카(?)스러운 맛이 많이나서

결과물이 꽤 재미가 있다.




지금은 중고로 몇 만원이면 살 수 있는 칠공이(D70S)

그리고 니코르 50mm  1.4D

나의 첫 DSLR이다.




보급기로써 초대박을 친 D70의 업그레이드 판 D70S

하지만 업그레이드라기 보단 옆그레이드라는 평가를 당하는

D70과 다를 바 없는 D70S ㅠㅠ 이다.

D80나오고 바로 단종된다




투박하게 생긴게 멋있다.






크롭 바디의 개념도 모르고 사버린 50mm 1.4 (환산 화각 75mm)

이제서야 35mm를 샀어야했다고 후회 ㅋㅋㅋ



하지만 발줌으로 열심히찍고 다녔다.




아무튼 기회가 되면 다시 구해서 찍어보고 싶긴하다

이번에는  24mm렌즈 사야지 ㅋㅋ





보정은 다음편 부터 해야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