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3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가수 정준영이 나옵니다. 요즘은 거의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 편입니다. 무지개 라이브에서 정준영의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정준영의 집은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공개 된 적있는데 중세 시대 투구,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 액자등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자신의 집이 성이 아닌 게 아쉽다면 톡특한 취향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새벽 2시에 낚시를 하러 훌쩍 떠나고 대게를 먹기 위해 즉흑적으로 노량진 수산 시장을 방문하는 등 예측을 뛰어 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자유분방한 정준영의 모습에 무지개 회들은 역시 젊음이 최고라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합니다.


정준영의 집에는 친구들이 매일 놀러온다고 하는데 슈퍼스타K에서 친해진 로이킴과 에디킴이라 축구게임하는 장면 흔한 남자들의 모습이라 더 친근감이 갑니다. 자존심을 자극하는 세러모니와 오프사이드인줄 모르고 나대다가 역관광을 당하고 보는 것만으로 유쾌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준영의 나이대에 사람들의 알바를 하거나 직장을 다녀야하고, 월세와 각종 과태료에, 학자금 대출등 걱정해야할것이 많은 연령입니다. 하지만 정준영은 현재 경제적인 부분에서 자유로운 상태라 그의 라이프 스타일은 더 부럽습니다.




돈이라는게 60대 넘어서 많은거 보다 20살때 있는게 가장 부럽고 제대로 즐기며 쓰는 것 같습니다. 딱 그러한 삶이 정준영의 라이프 스타일에 살아 있는 것 같습니다.  말만 들어도 부럽습니다.


<사진 = 나 혼자 산다 예고편>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 = 정준영 인스타그램>


이름 정준영(鄭俊英)

출생 1989년 2월 21일, 서울특별시

신체 182cm, 60kg, O형

가족 부모님, 형

종교 천주교(세례명 : 사이먼)

데뷔 2010년 미니앨범 'Rock Trip'

소속 C9 엔터테인먼트(리얼라이브)

그룹 Drug Restaurant(드럭 레스토랑)

댓글
  • 프로필사진 hijoa 단면만 보여주는 프로이긴 하지만 한달에 30일중에 정준영이 저렇게 쉬는날이 몇일정도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참... 2016.06.18 02:1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