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형님에 장성규 아나운서가 또 나왔는데, 조우종보다 예능감도 좋고 더 좋은 점은 얄밉거나 비호감이 덜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는 형님 회식자리에 은근슬쩍 고정 멤버처럼 같이하는 친화력도 좋아 보이고... 뉴스는 버린 건지 ㅋㅋㅋㅋ


-

-


아는 형님이 최근 괜찮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데 김영철이 5% 넘으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공약을 세웠는데 그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벌써부터 말을 바꾸려고 여기저기 인터뷰하고 있던데 진정성 있게 하차를 하고 장성규가 그 자리를 잠시 메꿔보는 건?


최근 술 쉬한 모습이 목격된다고 하자 시선 회피 ㅋㅋㅋ







아는 형님 회식자리에 장성규 아나가 직접 댓글달았는데

저도 가면 안되나요?







그리고 진짜로 나타남 ㅋㅋㅋㅋ







심지어 집이 하남시라고 ㅋㅋㅋㅋ








거리는 상관없다!

아는 형님 고정만 된다면









우주소녀 여름도 하남이 집이라고







언젠가 자기 아들이랑 하남을 함께 걷자고 ㅋㅋㅋ







엑시가 선생님 유부남이었냐고 물어봄







야유 쏟아지고 당황하는 장성규







갑자기 재밌는 분위기 만드는 강호동

선생님 뽀뽀는 해봤어요~ ㅋㅋㅋ







결혼 전에 해봤다고 ㅋㅋㅋ

대답 잘한다~!








어떻게 결혼 전에 뽀뽀를 해요!!!!!










뽀뽀는 결혼 전에 하는 거

혼후순결








진정한 유부남의 대답 맞음











강호동 엄청 공감하는 듯







혼후순결 ㅋㅋㅋ 진짜 아는형님 멤버들 다 터짐~

장성규 고정 가자~


<사진 = 아는 형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