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글

2015/12/16 -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2015/12/16 - 라디오스타 - 차오루 4차원의 그녀가 궁금하다.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사진 = MBC라디오스타>

박정현 라디오스타

오늘 라디오스타는 해외파 스타인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피에스타 차오루가 출연해 '외부자들' 특집을 방송합니다. 정현누님은 과거 미국의 한 노래 대회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누르고 대상을 차지했던 이야기를 라디오스타에서 해줍니다. 


이어서 정현누님은 그 당시 불렀던 노래를 부르며 환상적인 가창력을 뽐내 현장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속풀이 송 기대됩니다. 정현누님은 MC 윤종신과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을 이야기해줍니다. 당시 ‘환생’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윤종신이 “신비스러웠다”고 말해 두 사람의 과거 인연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합니다. 


<사진 = MBC라디오스타>

박정현의 근황

R&B의 요정이 라디오스타에 찾아왔다. 최근 슈가맨에서 거미와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 박정현은 온라인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비록 승리는 거미에게 돌아갔지만, 노래로 승부를 가린다는건 개인적으로 말인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슈가맨에서 박정현은 미스 미스터의 널위한거야를 거미는 거미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했었죠. 개인적으로 슈가맨 무대중 역대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 슈가맨의 MC산다라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주 '슈가맨'의 '쇼맨'은 무려 #박정현 선배님. 나 진짜 짱팬인데. 

박정현 선배님 노래를 생귀로 들었다니까요!?! 어머 어머 세상에 대박사건! 진정해! 진정해! 후우후우 하지만 재석오빠네 팀이라는 점~ 하지만! 우리팀 쇼맨도 만만치 않다는 점!"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박정현하면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와 '그 해, 겨울'콘서트가 떠오르시는 분이 많으실것입니다. 2011년부터 시작된 '그 해 겨울'콘서트는 올해로 벌써 5회째를 맞이하고 있군요. 올해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바로 플라이투더스카이입니다. 오는 26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콘서트가 열린다고합니다. 




<사진 = MBC라디오스타>

제시 라디오스타

제시는 언프리티랩스타로 한번에 대중들에게 스타로 올라선 랩퍼입니다. 이력은 길고 화려하지만, 크게 주목받진 못했습니다. 예전 제시카H.O로 활동했던 실력파입니다. 가요계 대표 '센 언니'로 불리고 있는 제시는 과거 '세바퀴' 출연 당시 만났던 김구라에 대한 불만을 랩처럼 쏟아낼것을 예고해 MC김구라를 어떻게 몰아 세울지 기대됩니다. 쩔쩔매는 김구라 모습 한번 보고 싶군요. 그리고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해 리허설 도중 일어난 비하인드 스토리도 털어놓는다고 하니 은근 꿈잼이 기다릴것 같습니다.



<사진 = MBC라디오스타>

갓세븐 잭슨 라디오스타

홍콩 출신의 JYP소속 아이돌 갓세븐의 멤버 잭슨도 함께 외부자들 특집에 출연합니다. 한국에 온 첫 날부터 숙소 화장실에서 누군가에게 뺨을 맞았던 억울한 사연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잭슨은 “뺨 때리는 것이 반갑다고 인사하는 한국문화인줄 알았다”며 긍정적인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평소 솔직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엉뚱한 매력이 있는 잭슨이라 기분 나쁠만한 일도 좋게 받아 들이나 봅니다. 전후 사정은 오늘 밤 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 가능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5/12/16 -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2015/12/16 - 라디오스타 - 차오루 4차원의 그녀가 궁금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