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장 핫한 래퍼를 꼽으라면 단연 비와이, 씨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미더머니5에서 상대팀이 되어 오랜 친구가 아니면 할 수 없는 기분 좋은 디스전을 통해 둘의 우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이렇게 듀엣 싱글을 발표까지 하는 거 보니 둘이 친하긴 진짜 친한 것 같습니다. 비와이와 씨잼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씨잼이 비와이의 랩 선생이라는건 많이들 아실 것입니다. 




서로를 까며 자기가 더 잘한다며 잘난 체를 하면서도 서로를 인정하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은 친구들이라고 생각했고, 언젠가 둘이 합을 보여주는 무대를 봤으면 했는데 그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11일 0시에 싱글 퍼즐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다들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고 그동안 쇼미더머니 방송 후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올킬을 했기 때문에 음원차트에 큰 영향을 끼칠 것 같습니다.



비와이가 많은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지만 현재 비와이는 어느 회사도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씨잼은 저스트 뮤직 소속으로 씨잼이 저스트뮤직을 나오면 둘이 레이블을 만들어 제2의 도끼 더콰이엇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저스트 뮤직은 계약기간이 따로 없다고 하네요. 둘이 레이블을 만드는데 현재 걸림돌은 없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둘 다 군대를 안 간 상황이기 때문에 일을 벌이기에는 애매하기도 합니다. 힙합계에 한 획을 긋고 군대를 갔다 와서 계획을 잡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느 것 하나 정해진 것 없는 상황에 쓸데없는 이야기이지만 확실한 건 비와이와 씨잼을 듀엣 싱글 앨범이 11일에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많이 기다리던 그림이라 차트 쓸어벌리거라 생각하지만, 삼박자, 송대관 같은 게 나와버리면 또 이야기가 다를 거 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비와이 씨잼 흥하길!


<사진 = 비와이, 씨잼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