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생활의 달인에는 꾸준히 식빵의 달인들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소개 되는 곳은 유기농 밀가루로 웰빙 식빵을 만드는 달인이 소개 됩니다. 바로 한나 식빵을 운영하는 조한나씨가 그 주인공입니다. 한나식빵의 위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 = 생활의 달인>


유기농 웰빙 식빵의 달인 조한나(여 / 31세)

<한나식빵>

서울 은평구 가좌로7길 9

02-6214-7246


매일08:00~20:00


가격정보

핫초코4,000원

아메리카노2,500원

카페라떼3,000원

빵4,000~5,500원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잡는 달인 표 식빵의 반죽은 고소한 맛을 살리기 위해 두부를 사용하고 단맛을 내개 위해 찐 단호박 밥을 넣어 반죽을 만든다고합니다.



그리고 배추와 바나나의 달콤함과 들기름으로 전혀 다른 반죽을 만들어 낸다고합니다. 조한나씨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현재 유기농 웰빙 식빵의 여왕이 되기까지 꾸준한 노력이 있었다고합니다. 상식을 뛰어넘는 달인의 비법은 방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잡지에서 많이 봤던 한나빵집이 오늘 생활의 달인에 소개 된다고해서 반가운마음부터 들었습니다. 왜 우리지역에는 이러한 빵집이 생기지 않는 것인지... 서울에는 정말 다양한 식빵의 달인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은 유기농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당일 판매 방식이기에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야만 먹을 수 있는데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예약을 못하면 인기있는 치즈식빵과 초코식빵은 시간에 맞춰가도 못 먹을 수도 잇습니다. 



밤식빵이 가장 한가한 시간에 나오는것 같고 크랜베리 호두 식빵이 사람들 퇴근 시간에 맞춰나오는거 보니 제일 인기가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아닐수도 있습니다. 한나식빵의 식빵은 잘라먹기 보다는 찢어먹는게 편하다고합니다. 



초코식빵 같은 경우는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리면 초코가 녹아서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식빵외에도 다른 빵들도 판매하고 있다고하니 한번 가볼만은 한 것 같습니다. 근처 가게 되면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