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혼자 산다가 지난번 배구 선수 김연경 섭외를 보여주더니, 이번에는 다니엘 헤니를 섭외했네요. 최근 다니엘 헤니는 크리미널 마인드 비욘드 보더스 시즌2를 미국에서 촬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나 혼자 산다에서 그 모습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

-


김연경이 그랬듯이 다니엘 헤니 편도 2회에 걸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다니엘 헤니의 집과 그의 반려견 망고도 나온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는 크리미널 마인드의 스핀 오프 드라마 비욘드 보더스 시즌 1에 출연했고, 이어스 시즌 2에도 출연을 합니다. 하지만 비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서 아쉽긴 합니다.




다니엘 헤니는 누구?

다니엘 헤니는 재미교포 출신의 패션모델이자 배우로 영국계 미국인 아버지와 입양아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긴 외모에다 여자분들에게는 로맨틱으로 더 어필하는 완벽남입니다.




모델로 활동해오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합니다. 영화 마이 파더로 연기상을 받으면서 본격적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한때 다니엘 헤니 신드롬이 불만큼 국내에서 인기가 많았는데 어느 순간 활동이 뜸했는데 나 혼자 산다에서 그의 싱글 라이프를 엿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도 출연을 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에서는 성우로 나오는데 목소리가 외모보다 더 매력적이다는 평입니다. 요즘은 미국 활동에 주력을 해서 국내 활동은 뜸해졌다고... 다니엘 헤니의 싱글 라이프... 게다가 미국... 기대되네요


<사진 =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