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널 기다리며 심은경 김성오 주연의 새로운 스릴러 줄거리와 배우소개

써니, 수상한그녀, 광해의 심은경이 스릴러로 돌아왔네요. 그녀가 선택한 영화 '널 기다리며'입니다.


-

-

심은경이 맡은 역할은 15년전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는 희주. 원래 시나리오상 주인공이 남자였다고 하는데 모흥진 감독이 심은경을 보고 설정을 바꿨을  정도로 그녀를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하는 배우로는 윤제문이있네요 그도 최근에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는데 올해 개봉하는 영화가 3편이나 됩니다. 덕혜옹주, 대배우, 널기다리며까지, 아수라가 더 있긴 하지만 특별출연이라 제외







영화 아저씨에서 인상적인 악역으로 존재감을 보였던 김성오가 심은경의 아버지를 죽인 살인범 기범역을 맡았네요. 2주만에 16키로를 감량했다고 하는데 2주만에 이게 가능한지... 배우들은 정말 대단 한거 같네요.






요즘 드라마 시그널에서 은폐브라더스 중 하나로 열연중인 정해균이 형사역을 맡았네요.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에서 싸움 잘하는 살인마로 나왔었는데, 형사라니 뭐 시그널에서도 형사로 나오고 있었군요


  


시그널에 정해균과 같이 출연중인 김원해도 나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매력 발산을 제대로 했었는데, 좀 더 주목받았으면 좋겠네요. 초창기 난타 멤버라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여러가지로 재능이 많으시고 요즘 여러작품에서 뵐 수있어 개인적으로 좋음.






응답하라의 봉블리 안재홍도 형사역으로 출연합니다. 응답하라로 상승세인 시점에 스크린에서 얼굴을 보여주네요 나이스 타이밍인듯.





-

-

널 기다리며 줄거리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감독인 모홍진은 그동안 뭐하고 살았을까 싶을 정도로 2007년 우리동네가 첫 영화였고 널 기다리며 이전에는 마지막 영화였네요. 영화 우리동네도 스릴러 장르였고, 류덕환이 곱상한 외모로 살인마역을 맡았던거도 이색적이었죠.



<사진 = 네이버 영화 널기다리며 & 우리동네>

영화 널 기다리며는 3월 16에 개봉됩니다. 예고편이나 한번 보시죠.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