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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 브로콜리버무리 브로콜리요리 만드는 법 토니오 셰프

이번에 토니오가 소개해준 레시피는 브로콜리버무리입니다. 저칼로리 식품인 브로콜리는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체중조절 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 식재료입니다. 게다가 두부로 만드는 요리다 보니 다이어트에는 딱인 요리입니다. 우선 재료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간다하니까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브로콜리 버무리 재료

브로콜리(250g), 두부(1모)

 양념 재료

들깨가루(2T), 다진 마늘(1/2T), 간장(1T), 들기름(1T), 레몬즙(1T), 다진 파(1/2T)


브로콜리(250g)는 한입 크기로 썰어줍니다. 소금을 넣어 데치면 브로콜리의 색이 살아나니까 약간 넣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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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1모)는 큼직하게 썰고, 끓는 물에 살짝 데칩니다.







브로콜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칩니다. 살짝 익혀야 브로콜리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나니까 살짝만 익혀주세요







다진 파(½T), 다진 마늘(½T), 레몬즙(1T), 간장(1T)을 섞고, 들기름(1T), 들깨가루(2T)를 섞어 양념을 만듭니다.








양념에 브로콜리를 먼저 넣습니다. 두부를 먼저 넣으면 양념이 흡수되니 두부는 나중에 넣어줍니다. 두부를 으깨 버무립니다. 두부에는 이소플라본이 풍부해 갱년기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들깨가루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사진 = 최고의 요리비결 브로콜리 버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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