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종영되고 새롭게 시작하는 월화드라마는 백희가 돌아왔다 입니다. 6일 첫 방송되는 백희가 돌아왔다는 큰 화제성없이 조용히 시작하는 느낌이네요.




백희가 돌아왔다 줄거리

과거 섬월도의 양백희가 신분 세탁을 하고 18년 만에 딸과 함께 돌아와 조용한 섬을 발칵 뒤집는 코믹 소동극입니다. 설믕 주름 잡던 최강전설로 통하는 양백희와 그녀보다 더 한 딸 옥희가 섬월도 아저씨 3인방 범룡, 종명, 두식과 왁자지껄한 이야기로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교양넘치는 자연요리연구가 양소희에서 과거 쎈언니 양백희를 오가는 모습을 강예원이 연기하고, 과거 양백희와 썸을 탔던 범룡(김성오), 종명(최대철), 두식(인교진)은 양백희의 딸 옥희(진지희)가 자신의 딸이 아닐까 하는 마음에 각자의 방법으로 출생의 비밀을 캐내는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진다고 합니다.




백희가 돌아왔다는 총 4부작으로 2주만에 종영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좋은 반응이면 시즌2가 나올지도... 아무튼 강예원의 오랜만에 드라마 주연작이라 흥행했으면 합니다. 최근 영화 성적도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서...




백희가 돌아왔다 등장 인물 소개


양백희 36세 cast 강예원 

18년전 섬월도를 주름잡았던 전설적인 인물이자 오늘날까지 그 역사가 이어져 오고 있는 천방고 베키파의 창단주 현재는 신분세탁하고 자연주의 요리연구가 양소희로 살고 있지만 두 캐릭터를 왔다갔다하는 허당 쎈언니라고 합니다. 홈쇼핑 완판녀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닙니다.






신옥희 18세 cast 진지희

예전 지붕뚫고 하이키의 빵꾸똥꾸를 외치던 진지희가 엄마보다 더 쎈 여고생으로 출연합니다. 잘나가는 요리연구가 엄마와 의사 아빠를 둔, 겉보기엔 부족함이 없어 보이지만 나름 사연 많고 고민도 많으신 18세 여고생역입니다.






우범룡 36세 cast 김성오

김성호는 살인마가 사이코패스 같은 역도 소름돋게 잘하지만, 코믹연기를 할때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 시크릿 가든때 엄청 좋아했었습니다. 고등학생 때 태권도로 전국을 주름잡던 태권도 유망주이자 미래의 올림픽메달리스트 후보 였지만 현재는 섬월도에서 조용히 동네 청년회장과 섬투어 여객선장을 역임중이라고 합니다.






차종명 37세 cast 최대철

현재 섬월도에서 알아주는 부자이자 과거 백희를 쫓아다녔던 동네 오빠 중 하나이고, 자칭 백희의 첫 번째 남자라고 하지만 젤 아닐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홍두식 36세 cast 인교진

섬월도에서 한우 농가를 크게 하는 중이고, 과거 백희의 꼬붕이었던 장미의 남편이자 옥희와 같은 반 학생인 보름이의 아빠역할입니다.







신기준 36세 cast 최필립

백희(강예원)의 남편이자 옥희(진지희)의 아빠라고 합니다. 드라마 주제가 옥희의 아빠가 누구냐는 아닌가 봅니다. 이렇게 바로 스포를 하다니... 아니면 숨겨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황장미 36세 cast 김현숙

두식(인교진)이의 아내이자 보름이(유해정)의 엄마역할입니다. 







홍보름 17세 cast 유해정

두식(인교진)이와 장미(김현숙)의 큰 딸이자 옥희(진지희)와 같은 반 친구입니다.


<사진 = 백희가 돌아왔다>



6월 6일 KBS2 밤 10시 첫 방송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