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리포터 - 허이재, 박봄, 김미재, 빅뱅, 홍수아, 씨엘, 공민지, 라디오스타, 마을 아치아라의비밀


허이재

배우 허이재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안타까운 이혼소식으로 실검에 올라 유감스럽다. 허이재는 잡지모델로 시작해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었다. 조인성 주연의 비열한거리에서 조인성의 동생역으로 영화 데뷔를 했다.


박봄

2015마마에서 완전체로 돌아온 투애니원의 무대가 화제다. 2010년 국제 특송 우편으로 마약류를 반입했다가 적발되어 입건유예  처리된 사실이 밝혀져 자숙중인 박봄이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며 실검에 올랐다. 앞선 사건으로 투애니원의 활동은 잠정 중단 되었는데, 씨엘과 산다라는 개인 활동이 있어 괜찮았겠지만, 오랜만에 무대선 공민지를 누리꾼들은 안쓰러워했다.


김민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민재가 실검에 올랐다. 리얼비라는 이름으로 힙합활동을 했던 이력과 자작랩으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줘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걸그룹 안무까지 보여주며 끼를 발산한 김민재, 나중이 기대되는 배우이다.


빅뱅

2015 마마에서 빅뱅이 올해의 가수상을 받으며, 실검에 올랐다. 더욱이 화제된 태양의 수상소감이다. "한 가지 아쉬운 건 마지막까지 신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좋겠는데, 많은 가수분들이 자리에 계시지 않아 아쉽다" 아마도 수상 후 먼저 자리를 뜬 가수들이 많았나 보다. 


홍수아

음악 시상식 2015마마에 참석한 홍수아가 실검에 올랐다. 매번 공식석상에 설때마다 달라지는 얼굴이 누리꾼들의 구설수에 오르며 실검에 올랐다. 


씨엘

역시 마마에 완전체로 돌아온 투애니원이 화제가 되면서 리더인 씨엘도 실겅에 올랐다. 단지 마마 무대에 선것만으로 실검에 오르다니 투애니원의 인기는 단연 톱이 아닌가 싶다. 


공민지

공민지 역시 마마무대로 실검에 올랐다. 다른 멤버와는 다른게 박봄의 사건 이후로 방송 및 무대의 기회가 없었던 공민지는 그동안의 한을 풀려는 듯 보여줘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공감하는 부분이다.


라디오스타

실검의 단골 손님 라디오스타가 실검에 올랐다. 그만큼 인기 있는 방송이다. 2일 방송한 라이오스타에는 배우 황석정, 김민재, 가수 김연우, 방송인 김영철과 박슬기가 출연했다. 특히나 반전매력을 보여준 김민재는 단독으로 실검에 올랐다.


마을 아치아라의비밀

오늘 마지막회를 남긴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이 실검에 올랐다. 특이한 질병과 연쇄살인범, 성폭행범의 뒤죽박죽 얽힌 미스테리한 사건이 흥미진지하게 이어져가고 있지만,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지는 못했다. 아마 그녀는 예뻤다와 동시간대라 초반 시청자들을 뺏긴게 아닐까 추측해본다. 개인적으론 매우 재미있게 보고 있다. 오늘밤 마지막회가 기대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