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용감한 기자들

예능|15세이상 관람가|2013.02.06.~방송중

편성 - E채널 (수) 오후 10:55

시청률 - 0.4% (닐슨코리아 제공)|0.4% (TNMS 제공)

진행 - 신동엽

출연 - 김정민, 김태현, 허경환, 레이디 제인


용감한 기자들2 이번주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라는 주제로 패션 뷰티 기자 오아라 기자가 이야기했던 쉴 때도 바쁜 예능 대세 이야기입니다. 최근 예능계에 신예MC A양은 활발한 활동중 건강에 적신호가 와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예쁜 외모와 솔직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방송은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A양은 피로를 호소하면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을 하게 됩니다. 당시 주위 반응도 무리한 스케줄 탓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A양의 활동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A양의 방송 활동 중단 이유는 휴식이 아닌 변신의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받은 수술은 가슴수술이었다고합니다. 가슴수술은 보통 3개월에서 6개월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1~2주 동안은 숨쉴때마다 아플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슴 수술은 마사지 관리가 필수라고 하는데, 마사지를 받을때는 칼을 찌르는 듯한 고통을 느낀다고합니다. 하지만 A양은 1주일만에 퇴원을 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유명 프로그램이 MC로 캐스팅이 되었서라고 합니다. 




병원 관계자들은 1주일만에 퇴원을하고 한달만에 촬영 현장에 나타난 A양을 보고 정말 프로라고 엄지척했다고 합니다. 현재 A양은 타이트한 의상은 피하고, 회복기간 중 팔에 무리가 가면 위험한 가슴 수술이라 많은 활동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고통이었을텐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고, 현재 A양은 병원을 다니며 순조롭게 회복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밖에서 고통을 참느라 힘들었는지 병원에서는 굉장히 고통스러워 한다고 하니 안타깝기도 합니다.




물 들어 올때 노 젓는다고 하지만 정말 큰 수술이었을 텐데 충분히 회복할 시간을 가지고 건강하게 컴백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현재는 부작용없이 회복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더 좋은 활동 바랍니다.


<사진 = 용감한 기자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