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운동하는 여자를 좋아해서 팔로워하는 트레이너겸 보디빌더 선수인 심으뜸씨를 팔로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현장토크쇼에 심으뜸씨가 양정원씨와 함께 출연을 하더군요. 최근 양정원씨와 찍은 CF 정말 대박이었는데... 아래 액기스 영상 추천드립니다.




심으뜸씨가 누구냐? 매일 스쿼트 1000개를 한다고 말한 적있는데, 매일 1000개는 말도 안된다 생각하시겠지만 그녀의 엉덩이를 보시면 납득이 될 것입니다. 엉덩이만 보자면 월드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으뜸씨가 나타나면서 더이상 엉짱스타라는 수식어는 다른 분들이 쓸 수 없게 되었습니다. 동양인에서 볼 수 없는 넘사벽의 엉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엉덩이 때문에 일반적인 바지는 입을 수가 없다고 하는데...



심으뜸선수는 그동안 알게 모르게 이슈가 되어 왔는데 kdb대우증권 산타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과격한 몸매와는 다른게 청순하고 어려보이는 외모 때문에 반전 매력이 있는 분입니다.



심은뜸은 누구?

키는 164cm, 몸무게는 48 ~ 52kg

다른 선수들은 시즌과 비시즌이 차이가 많은데 항상 시즌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더웰니스컴퍼니 소속, 르네상스 서울호텔 RCC트레이너 

비타민 휘트니스 청덕점 강사 

시청관할 척추측만증프로그램 초등학교 파견강사 

앤필라테스 필라테스 강사 

2014 WBC 하반기 대회 피규어 1등, 모델 1등, 전체 여자 VIP 

2014 IFBB Pro Korea Grandpirx Pro Bikini Top5 

2014 하반기 머술마니아 피규어 숏2위 




심으뜸선수의 매력은 동안의 외모와 동양인에서 볼 수 없는 몸매의 폭발적인 엉덩이의 조합이 언발란스한 매력으로 다가 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 보다는 쌩얼이 몇 만배 이쁘다고 생각됩니다.



현창토크쇼 택시에는 그녀의 쌍둥이 자매도 출연을해 심으뜸을 폭로한다고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여자가 하나 더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국보급 선수 맞습니다. 



이렇게 레깅스 스타일의 운동복이 어울리는 분이 있다니 ㄷㄷㄷ



외모는 청순한 수지 느낌인데...





남자들이 더 부러워할 어깨를... 어깨 저주세요




요즘 핫한 양정원씨와 같이 방송에 나와서 더 시너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둘다 완벽한 몸매이지만 각자 어필하는 매력이 달라서 팬들도 안겹칠 것 같고 둘이 있는 모습이 둘다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 = 심으뜸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