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7일 서민갑부 81회의 주인공은 백만장자 아줌마 윤명순씨입니다. 윤명순씨가 운영하는 가게는 미트홈으로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에 위치하고있는 프랜차이즈입니다. 미트홈의 이용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민갑부 백만장자 아줌마 윤명순

미트홈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314-14 1층

031-611-6678


-

-


가격정보

대인(중학생 이상)12,900원

소인(5세 이상) 7,000원


평택의 신장동은 평택의 이태원이라고 불리는데 그 이유는 미군부대가 있어 한국사람보다 외국사람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손님이 외국인인데 월매출 5천만원은 기본이고 보유한 외화만 20만 달러라고 합니다.


이렇게나 달러부자가 된 이유는 그녀가 운영하는 고기뷔페 덕분이라고 하는데, 초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한 윤명순씨의 자연의 서민갑부 81회에서 자세하게 소개가 됩니다.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보내 윤명순씨는 매일 일하러간 부모님을 대신해 동생들을 돌봐야했습니다. 학교는 생각조차 할 수 없었고 매일 끼니를 강냉이 밥으로 때워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녀 나이 19살 가난이 싫어 서울로 도망쳤던 명순씨는 공장부터 옷가게, 튀김 노점상 등 닥치는 대로 일을 합니다. 자신의 이름밖에 쓸 줄 몰랐던 시골처녀는 리어카로 시작해 지금은 100평 가게를 갖게 된 서민갑부가 되었습니다.





처음 그녀가 고기뷔페를 시작했을때 그녀가 가장 힘들었던건 영어 였다고합니다. 한글로 자신의 이름 밖에 쓸줄 몰랐기에 영어는 그녀에게 넘사벽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외국인들과 농담을 주고 받을 정도의 수준급 영어실력을 가졌다고합니다. 수십 명의 외국인들과 단골을 넘어 친구처럼 지내는 것이 그녀의 성공 비결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미트홈은 프랜차이즈라 어디든 비슷한 맛을 가질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같은 성공을 하진 못했습니다. 누가 운영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다른 것 같습니다. 


TV 프로그램 정보

서민갑부

시사/교양|전체 관람가|2014.12.20.~방송중

편성 - 채널A (목) 오후 09:50

시청률 - 2.4% (닐슨코리아 제공)|2.4% (TNMS 제공)

제작진 - CP 이헌진|연출 박세훈, 이희범, 이현동, 김가영, 김태웅, 홍석영, 박성철, 김지웅, 이재희, 심재엽, 정호연, 이다정

다시보기 - http://tv.ichannela.com/

<사진 = 서민갑부 예고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평택시 신장동 314-14 1층 | 미트홈 송탄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