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동주와 이영자가 드디어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에 출연을 계기로 만나게 되었는데, 황동주는 예전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을 설레게하는 여자로 이영자를 이야기했었는데, 진심으로 설레하는게 보여서 실제로 한번 만나길 기대했는데 그날이 오늘이네요.


-

-


사람들의 반응은 잘해보라는 반응과 뜰려고 과도한 설정을 하는게 아니냐는 지적도 있었는데, 실제로 만나서 서로 얼굴만 보면서 빵끗 웃는게 무척 잘 어울렸고, 님과 함께나 우리 결혼했어요에 들어가 재미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디어 이영자와 황동주가 만났네요






장난이 아닌 진심이라서 놀랐다는 신동엽







오래전부터 이영자가 나의 여자친구면 얼마나 좋을까 했다는 황동주






녹화 전 인터뷰때부터 엄청나게 긴장하는걸 봤다고








막 데뷔를 했을때부터 이영자가 이상형이었다고






눈을 맞추고 약속이나 한듯 함박 웃음 짓는 두사람 ㅋㅋㅋㅋㅋ







신동엽도 신기해 하면서 대박 기뻐함








오랜만에 여자같은 모습을 이영자가 보인다고 지적질~







당시 같은 소속사 이상아에게 이영자 좋다는 고백을 했는데,

이상아가 이영자와 인터뷰 하는 자리에 황동주 불러서 실제로 본적 있다고...

그게 20년 전 일...







이영자 무척 좋아함 ㅋㅋㅋㅋ







근데 그때 기억은 안난다고








이영자는 그냥 좋고 웃을때 가장 이쁘다고 특급 칭찬 중






그래서 빵끗 웃어줌 








공개 고백이후로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 영자에게 폐가 될까봐 많이 걱정했었다는 황동주







둘다 집순이 집돌이







신동엽 집에서 라면 하나 끓여주라고 ㅋㅋㅋㅋ







6개월 동거 제안 하는 이영자 ㅋㅋㅋㅋ







신동엽이 마무리해줌

이번 만남을 계기로 좋은 사이로 지내시길~

우결에서 보면 재미있을 듯 하네요.


<사진 =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