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한혜진이 잠시 하차를 하게 되었고 그 후임으로 스페셜 MC들이 나오는데 첫 번째로 김민종이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한혜진은 처음부터 올해 초까지만 예상하고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온 것이었는데 예상보다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서 중도 하차하는 모양새가 되어 버렸네요. 나중에 다시 합류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지켜보면 될 것 같습니다.


-

-


기성용의 뒷바라지 때문에 하차한다고 알려졌는데 영화 촬영한다는 소식에 악플을 받고 있던데 쯧쯧... 별걸 다 참견하네요 역시 프로 불편러들... 아무튼 김민종이 미운 우리 새끼의 어머님들과 첫 대면을 하게 되었는데, 초특급 동안 김민종의 미모에 다들 감탄을 하더군요. 심지어 서장훈이 동생이라는 소리에 놀라는 분도 있고 ㅋㅋㅋㅋ 신동엽, 서장훈과 김민종이 친해서 그런지 처음인데도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김민종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되다~







어머님들 이쁘고 잘 생겼다고 난리~~







그동안 신동엽이랑 서장훈만 보다고 김민종 보니까 눈이 즐겁다

묵직한 팩트날리는 건모 엄마~







서장훈이 김민종에게 형님이라고 하자 토니 엄마 깜놀 ㅋㅋㅋㅋ







서장훈 웃는게 웃는게 아닌 상황~








신동엽 슬슬 떡밥을 날립니다 ㅋㅋㅋㅋ

지금 만나는 사람있냐고 

김민종 요즘 썸 타는 여자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데....








서장훈이 의미심한 표정 짓자 신도엽이 캐취하고 아냐고 심문시작 ㅋㅋㅋㅋ








사실 민종이 형이 썸을 너무 자주 타서 누구 이야기 하는지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종 폭주 ㅋㅋㅋㅋ









신동엽 또 떡밥 던짐 ㅋㅋㅋ 잘한다~

연예인이냐고 물어봅니다.







다행이 안낚임 ㅋㅋㅋ 그런분 아니라고







연예인 아니고 연예인 지방생으로 결론 내버림








서장훈을 원망할 뿐....











그리고 독특한 민종의 관심사는?








수맥을 맹신한다고 하네요

수맥은 과학입니다~








같은 아파트 라인에 사는 사람들에게 자꾸 안 좋은 일이 생김








수맥 전문가를 모시고 왔더니 터가 너무 안 좋다고








당시 복층에 살았는데, 수맥전문가가 옷 방 옆에 금을 그으면서 여기서만 자라고 했다고








그래서 1년을 라꾸라꾸 침대에서 생활했다고 ㅋㅋㅋㅋ

이게 뭐야 뭐가 과학이라는 거야ㅋㅋㅋㅋㅋ









단지 수맥 때문에 넓은 집 구석에서 생활했다는데









도시남자 같은 민종이 형이 수맥 신봉자라는게 너무 웃기다는 서장훈







끝까지 수맥은 과학이라고 항변 중...

김민종이 워낙에 진지하게 말하니까 솔깃하는건 있네요 ㅋㅋㅋ


<사진 = 미운우리새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