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맨 9회 김현성, 루머스(정윤경) 조권, 돈스파이크, 가인, 제아


<사진 = JTBC 슈가맨 김현성, 루머스>

화요일에 가장 핫한 예능은 슈가맨입니다. 어느 덧 9회를 맞는 슈가맨의 슈가맨은 김현성과 루머스입니다. 프로듀서로는 돈 스파이크와 필터가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쇼맨으로는 브아걸의 제아와 가인, 그리고 2AM의 깝권이 맡았습니다. 


나가수 땐 좀 무서운 이미지의 돈 스파이크였는데 진짜 사나이 이후로 푸근하고 친근한 이미지라 슈가맨에서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MC유재석은 돈 스파이크 미러 선글라스를 보다 용접하러 왔냐며, 안보이면 벗어도 된다고 돈 스파이크를 도왔습니다. 필터는 혁오의 '소녀'를 프로듀싱한 요즘 가장 잘 나가는 프로듀서라고 소개했습니다. 


<사진 = JTBC 슈가맨 김현성, 루머스>

이날 산다라박 대신 일일 MC로 유인나가 나왔다. 시종일관 유인나만 쳐다보는 유재석과 유희열에 작곡가 김이나는 너무한다고 딱 찝어 이야기해서 제 속이 시원했습니다. 그래도 밥 맛 떨어지는 소개로 유명하다고 김이나의 캐릭터 만들어 주는 유재석의 능력! 감탄 스럽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조권의 깝춤이지만,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줍니다.




유희열의 슈가맨 김현성은 '헤븐'을 부르며 등장했다. 발라드 황제의 귀환이다. 당시에 노래방에서 무진장 부르던 추억이 떠올라 손발이 오그라들었습니다. 올해 39세! 방부제 미모, 더 놀라운건 아직 미혼이라는게 씁쓸합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유희열의 반주로 소원을 불러줬습니다. '헤븐' 정도로 히트한 곡이면, 후배 가수분들이 리메이크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한 분도 리메이크하지 않으셨다"며 "댄스곡인 '킬러'가 성공할 줄 알았는데 반응이 별로 였고, 후에 베이비복스가 리메이크해 베이비복스의 곡인 줄 아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은 김현성의 곡이라 설명했습니다. 가수 활동을 중단한 김현성은 현재 칼럼을 쓰고 있다고합니다.




유재식팀의 슈가맨은 딱 한곡으로 기억되는 루머스였습니다. 노래는 스톰. 저도 연식이 오래되서 스톰이라는 노래는 알고 있었는데 가수 이름은 처음 들었습니다. 루머스 였군요. 역대급 무대난입 댄스가 펼쳐질만큼 신나는 부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유재석도 처음 뵙는다는 루머스 너무 반가웠습니다. 최근 근황에 대해 사실 연예계를 완전히 떠난 건 아니며 가수 활동을 하던 중에 회사 문제가 있었서 뮤지컬이 본인의 길이라는 확신이 생겨 미련없이 그 쪽으로 전향을 했다고합니다. 그 뒤로 쭉 뮤지컬 배우로 계속 활동하고 있고, 다만 루머스의 정유경을 모르셨을 뿐이다"라고 그동안을 근황을 이야기 했습니다.


최종결과는 돈 스파이크가 편곡하고 조권이 부른 2015 헤븐이, 필터가 편곡하고 브아걸의 가이, 제아가 부른 스톰을 이겼습니다. 뭐 사실 승패가 중요한건 아닙니다. 추억속의 두 곡을 꺼지집어내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듣고 그때 추억을 되세겨 보는 시간을 간게 중요한 것이죠. 그럼 2015버전으로 재탄생한 두곡을 감상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조권이 부른 김현서의 헤븐

가인 제아가 부른 루머스의 스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