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 유하나 이용규 부부, 알콩 달콩 러브스토리

이용규와 유하나는 누구?

야구선수 이용규는 대전 지역을 연고로하는 한화이글스 소속 외야수로 활약 중이다.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이용규 유하나는 지인 소개로 만남을 가지다 6개월 만에 지난 2011년에 결혼해 올해로 5년째로, 현재 유하나는 아들바보 남편 바보로 살아 가고 있다고 합니다.<사진 = 유하나 블로그>




유하나와 이용규의 연애시절

유하나와 이용규는 얼굴을 본지 4개월만에 결혼을 한 건 맞지만 서로를 알고 지낸지는 2년이었다고 합니다. 이용규 역시 공항에서 티케팅을 하는데 앞에 붙어 있던 사진을 보고 반해서 누구인지 알아봤다고 당시 아시아나 모델로 활동하던 부인 유하나에게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사진 = 유하나 블로그>

예전 강심장에서 언급했듯이 연인 사이가 되고도 스킨십을 안해서 먼저 뽀뽀 안 하냐?라고 유하나가 먼저 말을 꺼냈다고 합니다. 그러면 보통 키스를 할만도 한데 남편은 유치원생처럼 뽀뽀를 하고 끝냈더라라고 이용규의 순진한 에피소드를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이용규는 "너무 좋아해서 부끄러웠다. 사실 내가 치아 교정 중이기도 했다"고 알콩달콩 연애담을 이야기 했습니다.





아시아나 모델 출신 유하나

항공사 아시아나의 모델은 대대로 미녀들이 맡아왔습니다. 유하나는 2008년에 2년간 아시아나와 2년간 전속 모델 계약을해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이수경 등의 계보를 있는 자타공인 미녀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측은 수백명의 후보들을 대상으로 6개월간 심사를 해 유하나를 발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용규와 유하나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다. 강심장, 자기야 등에 동반 출연하며 부부애를 과시한 적 있습니다. 이번 현장토크쇼 택시는 스포츠 스타는 미녀를 좋아해특집입니다. 이승엽과 이송정, 기정용,한혜진 부부를 잇는 새로운 스포츠 스타와 여배우 부부입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야구선수답게 야구에 대한 사랑이 대단한 이용규에게 야구 중에 하나만 고르라는 MC들의 짓궂은 질문에 야구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내 유하나는 섭섭하겠지만 시합이 있을때는 야구가 첫 버째라고 합니다. 하지만 시합이 끝나고 나서는 온전히 아내에 집중한다며 수습하는 나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야구는 시즌이 오면 매일 한다는 거... 이런 말과 달리 녹화 내내 유하나와 알콩달콩한 모습 계속 보여줘 솔로인 이영자와 돌싱남 오만석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사진 = 현장토크쇼 택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