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김광규가 복귀해야 하는 이유

나 혼자 산다에 오랜만에 원년 멤버인 김광규가 출연했습니다. 현재 나 혼자 산다에는 원년 멤버는 자의로 혹은 타의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났었습니다. 육중완도 곧 있을 결혼으로 나 혼자 산다를 나가게 됩니다. 현재 나 혼자 산다는 신입 회원인 황치열과 이국주, 김동완이 비중을 차지하면 선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존 멤버들의 식상함이 나 혼자 산다의 재미를 반감 시키고 있습니다. 





지난주 UFC파이터 김동현과 트레이너 레이양의 무지개라이브가 재미있었던 이유도 새로운 출연자의 신선함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지난주 무지개 라이브가 충분히 이슈가 될 수 있는 출연자들이었지만 레이양의 김구라 시상식 논란으로 냉랭한 분위기라 이제는 레이양 그녀가 안쓰러운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육중완을 찾은 전현무는 육중완과 함께 육중완의 신혼집을 보러가게 됩니다. 육중완의 바로 앞 동에 김광규가 산다는 이야기에 겸사겸사 김광규를 보러 갑니다. 예전의 나 혼자 산다에서 김광규는 멤버들간의 어색함을 풀어주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캐릭터였습니다. 초창기 노홍철이 김광규를 타겟으로 농담을 던지면 그것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도 합세해 하나의 팀으로 만들어주는 모습이 나왔었습니다. 




노홍철이 불미스런 사건으로 빠지고 데프콘과 육중완, 전현무가 노홍철의 뒤를 이어받아 김광규에게 깐죽 거리는 모습이 기분나쁘지 않은 웃음으로 승화 되었는데, 전현무와 전화 통화만으로도 큰 웃음을 만들어 내는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김광규가 화면에 등장헤 한 마디 할때마다 전현무나 육중완의 센스있는 예능감을 보여 줄 수 있는 재료를 계속 던져 주고 있습니다. 






계속 된 놀림에 순간 순간 버럭하긴 하지만 이게 바로 김광규의 매력입니다. 육중완도 시종일관 그런 김광규의 모습이 그립고 재미있어 합니다. 단지 3명이 모였을 뿐인데 최근 나 혼자 산다 중에에서 제일 재미있게 생각이 됩니다. 때로는 전현무와 육중완이, 때로는 김광규와 육중완이 편을 먹고 서로를 깐죽거리는 모습이 오래된 친구와 있을때 우리들의 모습을 보는거 같아 기분좋게 시청했습니다. 김광규의 등장이 다른 멤버들의 예능감까지 끌어 내는 모습에 그의 복귀가 기다려집니다.






실제로 김광규의 복귀가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김광규가 나 혼자 산다를 나가게 된것은 결혼에 대해 본격적으로 노력하려고 탈퇴 한 것입니다. 데프콘과 황석정처럼 혼자 살지 않게 되거나 노홍철처럼 물의를 일으킨게 아닙니다. 현재로써 김광규의 결혼 가능성은 당장은 희박해 보입니다. 전현무도 이럴거면 다시 돌아오라며 떡밥을 던져 놓은 상태입니다. 육중완도 곧 나가게 되기 때문에 그의 복귀는 모두가 반기는 분위기 입니다.







그만 마음먹으면 언제든지 복귀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가 빨리 돌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 나 혼자 산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