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나가수 황치열 고해 경연 영상 (2016 2/19)

그동안 황치열의 중국나가수 소식은 나 혼자 산다와 인터넷 뉴스로 종종 접하기 했었습니다. 지난번 1위 뱅뱅뱅 영상은 보긴 했지만 준비과정 등은 보지 못한 채 대단하다고만 생각했지만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굉장한 컨디션 난조 속에 황치열이 경연을 치렀고 그럼에도 중국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점에서 존경심 마저 들었습니다. 

-

-


2월 19일에도 경연이 있었는데 황치열의 선곡은 인생의 전환점이 된 고해였고, 자신이 걸어온 오랜 무명 생활과 고생들에 대해 이야기하면 고해를 선곡한 이유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한국에서 황치열의 이미지는 오랜 무명끝에 하나의 방송으로 현재의 자리에 올랐고, 털털하고 현재에 감사할 줄 아는 겸손한 청년이었습니다. 





중국에서 나가수에 참여한다고 했을 때 그가 어떤 이미지로 비칠지 궁금했는데 한국과 거의 다르지 않는 모습 비치고 있었고, 그런 그의 모습에 중국 시청자들도 마음이 움직인 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한국어로 경연 무대를 치러오고 있었다는 사실 또한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중국어로 경연을 벌일 때도 있긴 합니다.) 국내에도 오디션이나 경연 무대만 보더라고 팝송보다는 한국어로 된 노래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한 경쟁 속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황치열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

-

중국나가수4 6차경연의 영상중 황치열부분만 편집된 영상입니다. 15분

경연무대만 보시려면 아래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