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 기자들 2 여배우 사진거부 톱스타 여배우 A양

하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한다는 톱스타 여배우 A양은 좋은 이미지 덕분에 브랜드 광고 선호도가 높은 여배우입니다. 게다가 자신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의 행사를 업체에서 특별히 요청하지 않아도 스스로 자신의 스케줄을 조절해 참여할 정도로 개념 있는 모델 여배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 번은 자신이 모델로 있는 업체의 행사에 참여한 톱스타 여배우 A양 때문에 기분이 좋은 행사 관계자들이었지만, A양이 내세운 조건에 마냥 좋지만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조건은 지난 가는 행인들이 자신의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행사 관계자들은 행사에 초대된 사람들을 관리하지 못하고 길거리 행인들의 사진 촬영을 막아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이런 일은 다른 행사장에서도 있었다고 하는데 한 라이프 제품 행사자에 참여하게 된 A양은 포토월까지 걸어가는 동안 사진을 찍지 못하게 요청했다고 합니다.

-

-


하지만 워낙엔 많은 기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걸 다 관리하지 못했고, 그 사진이 노출되자 A양이 노발대발하는 바람에 관계자들은 사진을 지워달라고 부탁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다고 합니다.





톱배우 A양이 이렇게까지 사진 찍히는 일을 싫어하는 이유는 미신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찍히면 본인의 영혼이 빼앗겨 없어진다는 미신을 맹신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배우라는 직업과는 어울리지 않게 사진 찍는 걸 영혼을 빼앗긴다고 생각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황당하기까지 합니다.


아무튼 그녀의 미신에 대한 믿음은 존중되어야 하지만 그로 인해 발생하는 피곤한 상황이 반복되면 많은 브랜드들에서 꺼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미신을 믿어보는 게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사진 = 용감한 기자들 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