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 쌈밥 신보라 쌈밥 추억 곰보배추우렁쌈밥

이번주 수요미식회의 주제는 쌈밥입니다. 게스트로는 신보라가 출연해 쌈밥 토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신보라는 개그맨 막내 시절 쌈밥에 대한 추억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선배들이 소집하면 쌈밥 집에 갔다고 합니다. 방속국 앞 지하에 쌈 파는 집이 있었는데 막내 때 소집이 되면 가기 전에 맛있는 거라도 먹고 가자며 자주 찾았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그래서 쌈 싸먹어라는 개그가 나오거냐며 깨알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 에피소드와는 별개로 윤세아(엥? 윤세아는 언제 고정이 된거에요?)는 황교익 옆자를 피하고 싶다는 요청을 했는데 이유는 원래 맵고 짜고 단 걸 좋아하는 쉬운 입맛인데 어느 순간 재료 보연의 맛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자꾸 황교인의 목소리가 들려서 자신을 잃어가고 있다고 하소연을 했습니다.

-

-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쌈밥이 주제라 맛있는 쌈장 만드는 비법을 공개해 패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쌈채소의 맛과 종류, 내 입맛에 맞는 쌈 채소 고르는 법까지 알려준다고 합니다. 홍신애가 소개 하는 쌈장은 두부 쌈장부터 입속에 명란젓이 톡톡 터지는 명란 쌈장까지 소개하고 레시피까지 공개해준다고 하니 한번 지켜볼만 합니다.





그리고 문닫기 전에 가봐야할 가게의 정보와 곰보배추 쌈밥부터 10여가지 쌈채소를 즐길 수 있는 집과 쌈밥계의 삼합을 맛 볼 수 있는 집까지 소개 된다고 합니다. 2주후에 공개 된다고 하니 공개 되는 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수요미식회 소개 된 곳 - 곰보배추우렁쌈밥

보자기

전라남도 담양군 대전면 응용리 283-3

전화번호 061-382-5525


[수요미식회 쌈밥] - 매주 (수) 밤 9시40분


<사진 = 윤세아 인스타그램 / 신보라 트위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