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웃사이다, 동대문구 아름드리 아파트, 홍윤화 스타킹벗기, 김종민, 윤정수, 박수홍

이번 주 이웃사이다에서 찾은 5번째 아파트는 동대문구 아름드리 아파트라고 합니다. 이번 문제는 세대간의 불통이 문제라고 하는데 그래서 주비한 미션은 굴렁쇠라고 합니다.


단순한 굴렁쇠 굴리기는 아니고 9가지 험난한 구간을 통과해야하는 미션이라고 합니다. 아름드리 아파트를 위해 이웃사이다의 마스코트 홍윤화가 손 안대고 스타킹 벗기에 나선다고 합니다. 몸 개그 예상됩니다 



이번에 미션에 성공을 하면 세대간의 소통의 공간을 마련해준다고하는데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년 지기 절친인 박수홍과 윤정수의 눈물나는 우정을 이야기 해준다고 합니다.



윤정수가 보증을 잘 못 서 개인 파산 후 마음고생이 심해 재기가 불가능해 보였는데 김숙과의 가상 결혼으로 재기에 성공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고 지금은 이렇게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오늘 김종민은 이웃사이다의 예능을 책일 진다고 합니다. 이웃사이다의 유일한 가수 김종민과 미션 참가자가 코요태의 노래 만남을 즉석에서 연주하게되고 김종민이 노래를 불러야하는데 첫 소절 부터 키를 맞추지 못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코요태의 노래 담당은 신지고 자산의 분량은 30초 정도로 그마저도 15초는 빽가와 같이 부른 부분이라고 변명을 한다고합니다. 그래도 김종민 은근히 노래 잘 하는 걸로 아는데 예능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웃사이다 28일 토요일, KBS 1TV에서 저녁 7시 10분

<사진 = 이웃사이드 예고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