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훈의명곡 백영호, 박미경, 샘김, 송소희, 부활, 라인업, 선곡 정리

이번 주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故 백영호 편으로 진행이 됩니다. 50여년 이상을 대중음악과 함께 4000여곡을 작곡한 한국 대중가요의 산 증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훈아, 이미자, 남인수, 배호 등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수많은 가수들을 국민가수로 만든 주옥같은 곡들을 만든 작곡가입니다. 대단한 작곡가의 곡을 소화하는 만큼 대단한 라인업이 이번주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진 = 부활 서재혁 트위터>


국민 록밴드 부활, 지오디의 김태우, 슈스케 출신의 김보경, 명불허전 박미경, 명품 보컬듀오 옴므, 국악소녀 송소희, 케이팝스타의 천재 뮤지션, 샘김이 출연을 합니다.


<사진 = 김보경 인스타그램>


부활은 이미자의 여로를 부른다고 하는데 화려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고합니다. 불훈의 명곡에는 전설로 출연한적있는데 이번에는 가수로 출연한게 재미가 있네요.


<사진 = 김태우 인스타그램>


지오디 출신의 솔로 가수 김태우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자신마의 감성으로 재해석해서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감리로운 목소리가 강점인 그의 독보적인 R&B소울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 김보경 인스타그램>


슈스케출신의 김보경은 남인수의 추억의 소야곡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감성을 저격하는 무대를 보였다고 합니다.


데뷔 32년 만에 불후에 첫 출연을 하게 되 섹시 디바 박미경은 이미자의 아씨를 부른다고 합니다. 여전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성량으로 무대를 뒤집어 놓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시절 故 백영호 작곡가에게 노래를 배웠던 특별한 인연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사진 = 창민 트위터>


요즘 드문 남성 듀오 옴므는 배호의 오늘은 고백한다를 선보인다고합니다. 듀오 답게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경이로운 하모니로 청중단의 마음을 흔든다고 합니다. 


<사진 = 김보경 인스타그램>


복면가왕에 이어 불후의 명곡도 도전하는 송소희는 손인호의 해운대 엘레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심금을 울리는 호소력강한 목소리와 절절한 감정으로 청중단의 눈시울 적시게 만든다고 합니다.


불후의명곡에 첫 출연을 하는 케이팝스타 출신의 샘김은 남상규의 추풍령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달콤한 목소리와 독보적인 그루브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고 합니다.


<사진 = 샘김 인스타그램>


샘김은 누구?

원어 이름 Sam Kim

김건지

출생 1998년 2월 19일

워싱턴 주 시애틀

국적 미국 미국

직업 가수, 기타 연주자

장르 대중 음악, R&B, 소울, 팝, 어쿠스틱

악기 기타, 피아노

활동 시기 2016년 4월 10일 - 현재

레이블 KT 뮤직

소속사 안테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