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가 동네변호사로 월화드라마 1위를 찍고 4부작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의 후속으로 시작하는 드라마는 뷰티풀 마인드입니다. 장혁이 의사로 박소담이 경찰로 등장하는 흥미로운 드라마입니다. 장혁은 쉬지를 않는 것 같습니다. 장사의 신 객주가 끝나고 바로 촬영에 들어갔을 법한 스케쥴입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자 이영호(장혁)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은 여순경 계진성(박소담)이 환자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미스터리 추적에 중점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설정은 흥미롭습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느낌은 본격 미스터리 추적은 아닌것 같습니다. 김래원 박신혜의 SBS닥터스도 의사들이 나오는 드라마이지만 일단 성향은 많이 다른 드라마일 것 같습니다.



<사진 = 뷰티풀마인드 예고편>


뷰티풀 마인드 등장인물 관계와 소개

이영오36세 / 현성병원 신경외과 신임 조교수 / cast 장혁

공감능력이 없는 의사로 싸이코패스로 의심 받을 정도... 빠른손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논리력과 두려움이 없는 과감함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알기 쉬운 여자 계진성(박소담)이 영오에게는 해독할 수 없는 암호가 된다. 그녀의 등장으로 논리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감정을 있다는 걸 알게 된다고...





계진성 26세 / 중부 경찰서 교통과 순경 / cast 박소담

가식없고 위선없고 빈말없는 규정대로 행동하고 그대로 말하는 참 쉬운 캐릭터입니다. 보통은 사소한 이익때문에 감추는 속마음을 그대로 드려내는 사람입니다. 처음에 영오(장혁)가 위험한 남자인줄 알고 물고 늘어지지만 그가 불쌍한 사람인걸 알게 된다고...






현석주 36세 / 현성병원 흉부외과 신임 조교수 / cast 윤현민

환자들이 다시 찾고 싶은 의사1위,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 1위, 닮고 싶은 선배의사 1위로 사람좋고 수실 실력도 좋은 캐릭터입니다. 





김민재 34세 / 현성병원 신경과 펠로우 / cast 박세영

지방대학 출신이라는 이유로 자신을 무시하던 선배를 한방 먹인 영오(장혁)에게 반해 데쉬후 오늘까지 연인이자 친구입니다. 







이건명 58세 / 현성병원 심뇌혈관센터장 / cast 허준호

깐깐하고 엄격하고 환자들에게 꼿꼿한 스타일이의 의사, VIP에게도 특별 대우가 없어서 환자들에겐 인정 받는 분위기입니다. 연구센터에서 자신의 연구와 후배 양성에 온 힘을 기울이기 위해 VIP를 상대하는 심뇌혈관 센터로 왔습니다.






신동재 58세 / 현성병원 병원장 / cast 김종수

계진성의 심장 집도의로 그 이후 진성과는 부녀와 같은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로 악역을 많이 맡았는데 뷰티플 마인드에서는 온화한 인품의 의사를 맡았습니다. 후학들을 위해 자신은 흙탕물에 뒹굴겠다는 대인배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강현준 38세 / 현성병원 이사장 / cast 오정세

현성그룹의 재벌 3세로 겉으론 젠틀한 척, 겸손한척 하지만 선민의식이 기본적으로 깔려있습니다. 차세대 병원장을 노리는 채순호(이재룡)와는 악어와 악어새처럼 공생하는 관계입니다.




채순호 52세 / 현성병원 기획조정실장, 흉부외과 / cast 이재룡

이재룡이 선한 이미지를 벗고 윗사람에게 필요한 존재 아랫사람에겐 두려운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정치에 능하고 사람을 부릴줄 아는 캐릭터입니다.




김명수 40대 / 3선 국회의원 차기여당 대선후보 / cast 류승수

류승수도 선한 역을 맡진 않았습니다. 악역도 선한역도 제대로 보여주는 분이라 믿음이 갑니다. 이번에는 대선후보로 의료민영화를 등에 업고 대통령을 놀리는 상황...





소지용 30대 후반 / 신경외과 / cast 민성욱

의사보다는 방송이으로써의 능력이 탁월합니다. 방송으로 생긴 유명세로 강남에 개원하는게 꿈, 영오(장혁)와는 대립하는 관계입니다.





권덕중 30대 후반 / 심장내과 부교수 / cast 김도현

늘 환한고 인자한 웃음을 가진 슈바이처스타일의 의사역할입니다. 





유장배 30대 후반 / 신경과 / cast 이성욱

선후배 사이에서 신뢰를 받고 있는 마초스타일, 학회에서 사람들의 얼굴만 봐도 고향부터 출신학교 까지 다 꿰고 있는 정보력있는 캐릭터입니다. 






오경진 30대 후반 / 신경외과 / cast 조재완

장기이식센터와 신경외과 중환자실 겸임 의사로 굉장한 짤돌이 역할입니다. 인턴도 덩쳐먹는다고...







박수범 40대 초반 / 교통과 경사 / cast 정희태

진성이를 마음 깊이 지지해주고 아껴주는 선배역할입니다.




노승찬 40대 / 강력팀 팀장 / cast 유재명


<사진 = 뷰티플마인드 / 네이버 프로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