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여자의 비밀

드라마|2016.06.27.방송예정

편성 - KBS2 (월~금) 오후 07:50

제작진 - 연출 이강현|극본 송정림

다시보기 - http://www.kbs.co.kr/


흔히들 아침이나 저녁 일일드라마는 막장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KBS 2tv의 새 일일 드라마 여자자의 드라마는 그동안 보여졌던 일일드라마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드라마라고 말합니다.





이강현PD는 말이 안 되는 설정이 아닌 공감 가는 이야기로 복수라도 좀 더 세련되고 더 고급스럽게 그리려고 고민하고 노력을 했다고합니다. 단순히 배신과 불륜을 그린 작품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의 큰 줄거리는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들 되찾기 위해 하얀 백조같았던 여자가 흑조로 변해가는 이야기입니다. 복잡하게 얽켜있는 네 남녀의 운명과 갈등을 중심으로 일일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미스터리 구조가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의 비밀이 전하는 메세지는 사람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는 자와 물질만을 쫓는 두 여자가 권력 싸움에서 파멸과 승리의 모습과 기업이 부를 나누고 승계하는 문화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고합니다. 





여자의 비밀은 2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소이현과 미생의 오민석이 주연을 맡았고 총 100부작으로 계획이 되었습니다. 이제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강지유(여, 30세) cast 소이현

금감원 국장의 딸. 첫 사랑 강우(오민석)에게 배신을 당하고 의문의 교통사교 당해 3년 동안 코마 상태에 기적적으로 깨어납니다. 그리고 한번도 안아주지 못했던 아이를 찾기위해 하얀백조에서 흑조로 변하게됩니다.







유강우(남, 33세) cast 오민석

돈을 우선시 하는 아버지에게 반감을 가지며 자란 사람 그리고 대학시절 지유(소이현)를 만나고 완성된 삶을 살줄알았지만, 서린(김윤서)의 계략으로 지유를 잃게 되고 그후 누구도 사랑해 본 적 없는 가슴이 텅빈 남자가 됩니다. 








채서린(여, 30세) cast 김윤서

술에 찌들어 살다 객사한 아버지, 가사 도우미인 어머니 자신의 가정환경 때문에 항상 지유를 부러하며 열등감 속에 살고있는 여자, 그녀에게 또 하나의 시련이 찾아오는데, 괴한들에게 겁탈을 당하게 되는데... 이후 과거를 지우고 일류 대학 경영학사로 위장해 상류층을 스며들게 되는 데... 그렇게 접근했던 남자가 강우(오민석)...






 


민선호(남, 28세) cast 정헌

아버지가 없었지만 바르게 자랐다. 공간디자너가 되어 어머니를 호강시켜드리고 싶어 서울로 진학했고, 같은 학교 발레 여신 지유(소이현)에게 첫 춘에 반해 짝사랑하게 됩니다. 어머니의 췌장암 판정, 그리고 아버지를 찾아가라는 유언, 하지만 어머니를 외롭게 내버려둔 아버지를 찾아갈 마음은 없습니다. 지유의 시련을 막아주는 유일한 보호막이 되어주는 남자입니다.







박복자(여, 56세) cast 최 란

서린(김윤서)의 엄마이자 지유네 집 가사 도우미, 딸 서린이가 못난 애미 때문에 인새이 망가지는 것을 가슴 아파합니다.







송현숙(여, 55세) cast 김서라

지유(소이현)의 엄마, 태생부터 우아합니다. 하지만 하루 아침에 모든 걸 잃게 되고 우울증이 심해지면서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합니다.







강경익(남, 과거 인물, 52세) cast 박철호

지유(소이현)의 아버지, 금감원 국장으로 청렴결백의 표본으로 부조리를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강지찬(남, 27세) cast 권시현

지유(소이현)의 남동생, 인디밴드 뮤지션, 작곡가라고는 하지만 실상은 백수입니다. 츤데레 스타일의 누나 바보입니다.








유만호(남, 71세) cast 송기윤

모성 그룹 회장, 유강호(오민석)의 아버지. 고약한 성격탓에 적이 많습니다.








변일구(남, 47세) cast 이영범

장미(문희경)의 남편, 모성그룹 비서실장이자 유회장의 사위입니다. 온갖 구박을 이겨내며 유회장의 신임을 얻었고 현재는 모성그룹의 실제이지만 결코 주인이 될 수 없는 인물입니다.








유장미(여, 43세) cast 문희경

강우(오민석)의 누나, 모성그룹 식품개발실 실장입니다. 유회장의 신임을 얻고 서린(김윤서)를 견제하기 위히 지유(소이현)과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변미래(여, 20세) cast 제이니

변일구(이영범), 유장미(문희경)의 외동딸, 유학을 보냈으나 모델이 되고 싶어 몰래 휴학하고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대책없지만 해맑고 철없는 모습이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오동수(남, 32세) cast 이선구

서린(김윤서)의 기사 겸 경호원으로 일하면서 서린의 심부름을 도맡아 합니다. 서린이 겁탈 당한 후 그녀를 돌봐준 사람, 서린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범죄도 주저하지 않는 순정남입니다.






정주리(여, 33세) cast 민송아

강우(오민석)의 대학 동아리 선배이자 지찬이 일하는 카페의 사장입니다. 강우와 지유(소이현)의 이야기는 다 알고 있는 사람이지만 사실은 강우를 오랬동안 짝사랑해온 안타까운 사람입니다.


<사진 = 여자의 비밀>

댓글
  • 프로필사진 강지민 지민아 오늘 기분이 좋아 보이는데 너무 그러지마 언젠간 너무 그러는거 아니다 너무 그러면 안되는거 알면서
    왜그래 정말 이래도 좋아 너무 그러는데 너무 그래서 너무나 기가 막혀서 노래를 부르는것도 아니더라 너무 나
    그래도 마음은 정이 들어서 그래 언제라도 너무 그렇게 미안해 지민이가 재훈이를 너 무 미워 하지 말라 줄래
    이제 더이상 너무 그러는거 같애 그래도 마음이 다 간다고 생각해 너 무그러지마 너무 그렇게 해도 좋아해 응
    이정이 되고 싶어 그렇게 해도 마음이 다 간다고 생각해 언제라도 너무 그렇게 하는데 너무 그렇게 해도 좋다
    2016.10.27 11:12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