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달인 535회에는 부산에서 유명한 왕 카스텔라의 달인 김민호씨가 소개 됩니다. 김민호씨의 가게는 대왕카스테라로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가게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사진 = 생활의 달인>


왕 카스텔라의 달인 김민호 (남 / 31세) 

< 대왕 카스테라 >

부산광역시 중구 창선동1가 13-1

051-936-0077


-

-


일요일휴무



가격정보

대왕 카스테라(오리지널)5,500원

대왕 카스테라(생크림)6,500원


부산에서는 이미 핫한 곳으로 어마어마한 크기의 카스텔라를 판매하고 개발한 주인공은 김민호씨입니다. 단순히 크기만 큰게 아니라 달인의 비법이 들어있는 특별한 카스테라라고합니다. 



왕 카스텔라의 달인이 만든 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라고합니다. 맛을 좌우하는 비결은 달걀의 거품이라고합는데 흰자와 노르자를 분리해 두 가지의 거품을 만들어 흰자에는 옥수수수염물로 단맛을 더합니다.



노른자에는 달인의 비밀이 담기 비법 가루를 더해주고 다시 섞어 줘야만 커다란 크기에도 촉촉함을 유지 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 카스테라와 함께 먹는 생크림에도 달인의 비밀이 담겨있다고합니다.



대왕 카스테라의 종류는 오리지널과 생크림 두 가지로 종류이고,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합니다. 



청주로 만든 쌀뜨물이 생크림의 느낌함을 잡아줘서 어른들의 입맛도 사로잡는다고합니다. 과거의 실패를 바탕으로 현재의 성공을 이뤘다는 그의 인생이야기는 생활의 달인 535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6/08/01 - 생활의달인 집밥의여왕 강민주 달인 경기도 광주 야반, 경기 이천 야반

2016/08/01 - 생활의달인 양념숙성떡볶이의 달인 위은영 서울 강남구 도곡동 그린네은쟁반

2016/08/01 - 생활의달인 운동화감별의 달인 장은영 서울 마포구 상수동 제이월드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