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리텔 34회에 새롭게 등장한 방장은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입니다. 프랑스 요리에 대한 재능과 여성스러운 면이 각종 예능에서 꿀잼으로 활동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잠잠한 느낌이었는데 오랜만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동안 가수나 작곡가의 콘텐츠는 아이돌이 아니면 대부분 노잼에서 흥미롭지 않아 높은 순위를 차지 못 했습니다.

-

-

의외로 정재형이 가지고 온 콘텐츠는 요즘 핫한 서핑이었고, 모르모트 PD와 우주소녀의 성소가 게스트로 출연해 정재형에서 서핑 강의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성소는 각종 남성 위주의 커뮤니티에서 현실파 춘리로 몇몇 팬들의 소개로 인지도를 차곡차곡 쌓고 있었고, 언젠가 설현이나 쯔위처럼 크게 이슈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마리텔이 되었습니다. 




우주소녀 성소는 중국인으로 중국에서 드문 청씨라고 합니다. 본명은 청샤오이고 1998년생입니다. 우주소녀에서 서브 보컬이자 메인 댄서입니다. 심천무도학원에서 전통무용을 전공했기 때문에 유연성과 덤블링을 잘 해냅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이라는 서핑을 특유의 운동신경으로 가볍게 해내는 게 당연해 보였습니다.





오래전 크리스탈과 비슷한 캐릭터라는 느낌이 들지만, 여리여리한 스타일이 아닌 피지컬이 웬만한 남자보다도 좋고 건강해 보입니다. 건강미의 표본이고 다른 아이돌과는 확실히 다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거기다 인형 같은 외모가 건강미와 언밸런스한 매력으로 시너지를 보이면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게 된 것 같습니다. 





쯔위가 이렇게 주목을 받았고 통신사 모델까지 하면서 설현이나 수지의 길을 갈뻔했는데, 쯔위의 잘못이 아닌 국기 논란으로 그 모든 게 한순간에 사라진 적이 있습니다. 성소도 이러한 것을 조심해야 할 것 같고, 인기라는 것은 언제나 돌고 도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바르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준다며 최고의 아이돌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성소가 드디어 주목을 받아서 무척이나 기쁩니다.





편집본은 9월 10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이 된다고하니 성소의 매력에 빠지신분은 마이 리틀 텔리비전 MLT - 34를 꼭 본방 하셔야겠습니다. 


<사진 = 우주소년 인스타그램 / 마리텔 방송 캡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