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끼줍쇼가 이번 주에는 서래마을에서 밥을 얻어먹으러 갔습니다. 특별 게스트로 AOA의 설현이 등장했는데, 한끼줍쇼의 시청률이 5%를 기록했습니다. 설현 효과라고 말은 하지만 서래마을의 어마어마한 집들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지난번 이태원의 좋은 집들이 소개되면서 시청률이 뛰었는데 이번 서래마을도 비슷한 경우로 보입니다.


-

-


사람들은 평범한 사람들보다는 좋은 집에 사는 사람들의 모습이 더 궁금한가 봅니다. 일반 서민들과 저녁 한 끼 하면서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를 들어보는 잔잔한 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의 투입과 길거리에서 마주치는 유명인들이 더 부각이 되면서 초심을 잃어버리지 않을까 우려가 되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끼줍쇼는 예능이기 때문에 어쩔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처음이 기획 의도를 잘 지켜 줬으면 합니다.


설현은 서래마을에서 굴욕을 당합니다 ㅋㅋ

잘 못 알아봄 ㄷㄷㄷ 설현을 모르다니







이경규 예전에 김수미 집에서 얻어 먹은 간장 게장 맛을 설명 중

강호동도 김수미의 손맛이 좋다면 극찬 중







근데 김수미가 지나감 ㅋㅋㅋㅋ

김수미도 서래마을 산다고~







여러번의 실패 끝에 서래마을에서 저녁을 먹게 되는 이경규, 강호동, 설현

이집이 예전에 신승훈이 살던 집이라고

신승훈과 직접 계약하셨다고 합니다.






여기서도 설현을 못 알아보는데 ㅠㅠ







평소처럼 하라는 말에 와인을 들고오는 아버님

실제로 저녁에 와인을 주로 드신다고







원래 부부만 식사를 하기 때문에 많은 음식을 준비하지 않는데

사람이 많아져서 설현이 음식 준비를 돕네요







한끼줍소 서래마을 집에 벽난로가 있음 ㄷㄷㄷㄷ








장식이 아니고 실제로 사용하는거

겨울 되기전에 한트럭 장작을 구입하면

겨우내내 사용한다고 하네요







신승훈은 사용해본적없다고 ㅋㅋㅋㅋㅋ

손이 많이 가긴 한다고







집이 그냥 갤러리 같음....









범상치 않은 작품








해운대 모래를 일본에 가져가서 만든 작품

실제로 모래를 붙인거라고








신승훈 이사간지 10년이 넘었는데

신승훈 작업실로 쓰던 방 보자고 조르는 강호동 하여간 억지로 연결 시키는 건 ㅋㅋㅋ







현재 신승훈의 작업실은 운동도 하고 서재로 사용된다고

신승훈 이사간지 10년 넘었음을 잊지말자









아무튼 방 좋음







저녁 식사는 근사합니다.








설현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서 댄스를 선보이고 끝~!

이분들 엄청난 호강하는건데 부럽


<사진 = 한끼줍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