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제적남자에 역대급 스펙을 자랑하는 서보현 씨가 출연을 했네요. 6개월 전부터 섭외을 하고 방학때 맞춰서 이렇게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문제적남자 고정 출연자들이 아무도 못 알아보더군요.


-

-


처음에 디베이터로 소개하길래 뭐지했는데 토론가를 말하더군요. 다시한번 저의 무식함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세계 토론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력이 있다고 하는데 이런걸 대결로 승부를 가릴수도 있군요. 


처음에는 IT회사 CEO 쯤 아닐까 생각했는데

그냥 대학생이라고... 여유 넘치고 나이로 주눅드는 모습 1도 없음

어떻게 보면 건방진 느낌도 있지만 자신만만 멋있음





나이는 더 놀랍습니다

23살 ㅋㅋㅋㅋㅋ

노안







하지만 문제적 남자들과 비슷한 연령으로 보임

박경 보다는 2살이나 어림






서보현의 정체는?






2016 세계 토론대회 우승

세계 전국 학생 토론대회 제패

하버드 대 상위 1% 주니어24

미국 하버드대 전면 장학생







세계 최고의 데베이터 서보현







스펙 끝판왕으로 불릴만하네요

뭔말인지도 잘 이해가 안된다는....







하버드대 3학녕 모범상과 비슷한 주니어24 에 뽑힘






하버드 사회학과 에서 정치 이론을 공부 중이라고

나중에 우리나라에서 정치를...?







성적은 4.0만전에 3.96 ㄷㄷㄷㄷ







호주에서 자랐지만 한국말은 수준급이더군요

오직 문제적 남자 출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역대급 스펙남으로 인정합니다


<사진 = 문제적 남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