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악동뮤지션을 케이팝스타에서 보고 정말 신기하다 생각했었는데, 찬혁 군의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신선한 가사와 리듬, 수현 양의 영혼이 맑아지는 듯한 음색... 정말 좋은 팀이죠...


-

-


무엇보다 YG와 계약을하고 자신들의 음악을 그대로 하는 느낌이라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수현양은 날이 갈수록 미모가 물이 오르는지 점점더 이뻐지고 매력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악동뮤지션 찬혁과 수현은 수입을 어떻게 나누는지 궁금궁금 ㅋㅋㅋ

질문은 좀 그렇지만 궁금한 건 사실~







악동뮤지션은 부모님이 수입을 관리하고 용돈을 받아 쓴다고 하네요







그럼 용돈은 공평하게 주는가?







찬혁이 수녛보다 2배나 많다고 하네요








이유는 찬혁의 음악 저작권 때문이라고








캬 솔로몬이 따로 없네요

많이 버는 사람이 많이 가져가는거

수현 양도 바로 납득할 수 있다는






악동 뮤지션 전곡의 저작권은 찬혁에게 간다고







현재 찬혁의 자작곡 수는 3~40여 곡이라고







모든 수입관리는 부모님이 해주지만

찬혁은 가끔 저작권료 확인하고 흐믓해 하는 정도라고







수현 말로는 많이 흐뭇해하고 있다고 ㅋㅋㅋ

남매 맞네 ㅋㅋ





악동뮤지션의 저작권료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추측한게 있더군요

어느 정도 가늠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2454599






그렇다면 자우림 소속 김윤아의 자작곡 수는?








김윤아는 몇 곡인지 잘 몰라서

남편 김형규에게 물어보네요







김윤아 이름으로 되어있는게 200곡 정도 된다고 ㄷㄷㄷㄷ







악동뮤지션도 엄청 놀람







활동을 오랬다고 변명하지만 너무나 위대해보이네요







ㅋㅋㅋㅋ 저작권료를 보고 나는 집안일을 열심히 해야겠구나 느낀다고







김형규 씨는 오래전 초창기 VJ로 유명했었죠

당시 치대생으로 큰 이슈를 모으기도했고

지금도 치과의사... 본인도 많이 버는 편이지만

자연스럽게 여보 파이팅이 나오는 수준이라니 ㄷㄷㄷ

어디서 저렇게 이쁘고 능력있는 와이프를!!!!

다 가진 남자!


<사진 = 냉장고를 부탁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