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김승우, 장항준, 최현석, 김일중 - 잡혀야산다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가 잡혀야산다라는 주제로 김승우, 장항준, 최현석, 김일중을 게스트로 초대했습니다. 과연 무엇에 잡혀사는지는 오늘 밤에 방송됩니다.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특급배우에서 ‘육아보조’로 전락한 11년차 가장 배우 김승우

심야식당에서 마스터역을 맡고, 많은 우려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잘 소화냈던 김승우. 전 상당히 재밌게 봤습니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미지이지만, 집에서는 개보다 서열이 낮은 사연과 아내 김남주와 연애시절 꿀팁, 비밀연애법을 공개됩니다.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연출작보다 출연작이 더 많은 꿀잼 감독, 18년차 가장 장항준감독

장항준 감독님은 "전현무는 어떤 여자를 만나도 바람을 필 것"이라면 뜬금포 발언으로 토크를 장악했다고 합니다. 유재석에게는 "유재석과 살면 숨 막힐 것 같다"며 근거 없는 발언을 해 유재석은 진지하게



 근거를 대라고 따지자 장감독님은 대답을 회피하며 진짜 뭔가 있는 듯는 여운을 남겼다고 합니다. 장감독님은 무엇에 잡혀 사는지 궁금합니다.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허세만큼 실력있는 셰프, 17년차 가장 최현석셰프

평소에도 딸바보로 유명한 최현석셰프, 딸이 셰프가 되는건 절대 안된다는 최현석. 주방에서 남자들과 섞여 있는 상상만해도 열이 오른다며 반대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딸이 최대한 늦게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발언과 요리사 남편은 싫다는 발언까지... 과연 최현석 셰프가 잡혀사는 존재는 딸이 아닐까요?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자유롭고 한가한 남자 8년차, 가장  김일중!

아내 윤재희 몰래 차바꾼 사연과 수중에 있는 돈은 다 써버리는 철없는 남편을 길들인 아내 윤재희 해결책은? 프리선언 후 SNL코리아와 히든싱어4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기 시작한 김일중 전직 아나운서가 사로 잡혀있는거 그의 아내 윤재희가 아닐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