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글

2015/12/16 -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피에스타 - 차오루 4차원 묘족 소녀의 매력에 빠지다.



<사진 = 차오루 트위터>

라디오스타에 나온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프로필

차오루 (Cao Lu) 가수 

출생1987년 8월 30일

소속그룹 피에스타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로엔트리)

데뷔 2012년 피에스타 싱글 앨범 [VISTA]

출처 - 네이버 프로필

피에스타라... 어디서 들어봤는데 하고 생각 할때쯤 딱 떠오르더라구요. 바로 예지~! 언프리티 랩스타시즌2에서 미친개로 강력한 인상을 심어준 예지가 소속된 아이돌그룹~! 역시 방송의 힘은 위대합니다. 예지가 아이돌인데도 워낙 잘해서 그런지 팀인지도가 퐉 올라간것같습니다. 




국적이 중국인 차오루인데 특이한게 묘족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약중국 남부에 주로 거주하는 소수민족

출처 - 두산백과

묘족(苗族) - 참고 사진

의상이 화려하군요. 정말 이런 옷을 입고 생활하셨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혈통상 묘족에 속하는 것일지도 모르겠구요 뭐 중요한건 아닙니다. 





<사진 = 차오루 트위터>

현재 차오루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가 휴학중이고, 2004년에는 중국 CCTV에서 신인 가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미 중국에서는 가수였나봅니다. 피에스타에서 제일 큰 언니라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제시같이 센 언니들 틈에서 기죽지 않고 자신의 특기인 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처음엔 발레같던 춤은 점점 격해지면서 뉴욕춤으로 변해갔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차오루의 트위에서 사진 몇 장만 보시면 이해되실겁니다.




<사진 = 차오루 트위터>

자긴 다이어트 중이라서 개인소장하는 과자들 나눠준다고 올린 사진입니다. 이런류의 코믹사진들이 저는 완전 호감입니다. 팬들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매력 만점!







<사진 = 차오루 트위터>

치파오인가요? 역시 잘 어울리네요






<사진 = 차오루 트위터>

한국 음식중에서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서 만들어봤다고 합니다.







<사진 = 차오루 트위터>

혜미 사진인데 스마트폰 어플로 수염을 때려박음 ㅋㅋㅋ 이런 장난 너무 좋아합니다.







<사진 = 차오루 트위터>

혜미한테만 하기 미안했는지 본인사진에도 ㅋㅋㅋㅋ 콧수염에 턱수염까지 ㄷㄷㄷ 히게매니아?







<사진 = 차오루 트위터>

평소랑은 다른 멋진 모습!!







<사진 = 차오루 트위터>

작곡능력이 대단합니다. 짜요~짜요~ 중독성 !!







<사진 = 차오루 트위터>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차오루 입덕해야겠네요 ㄷㄷㄷㄷ.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박정현이랑 제시 앞에서 긴장해서 평소의 자연스런 모습이 안나오면 어쩌지... 트위터 팔로우 하세요 두번하세요 매력있습니다. 피에스타 차오루


차오루 트위터 - https://twitter.com/FIESTAR__Caolu



관련글

2015/12/16 - 라디오스타 외부자들 특집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