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간략하게...





치즈인더트랩의 간략 줄거리입니다.

홍설이 복학하던 해 같이 복학을 한 선배 유정. 겉보기에는 사교성도 좋고 친절하지만 유정의 이중성을 알아본 홍설. 그리고 홍설은 유정을 경계. 그런 홍설을 괴롭히던 유정은 홍설의 바르고 성실한 모습을 보고 홍설을 좋아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이야기 끝에 결국 연인이 관계가 됩니다.



백인호는 홍설의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가게에서 알바를 하며, 홍설과 자연스러게 친해지고 점점 끌리게 됩니다. 황설과 점점 더 친해지며 홍설을 좋아하게 되지만 과거에 유정과의 불편한 이유로 홍설을 피하게 됩니다.

간략 캐릭터 소개 입니다.


홍설(김고은)

주황색 머리의 성실하고 평범한 여대생입니다. 유정과 연인 사이이며 침착하고 차분한 성향을 보이지만 술에 약합니다. 노력파이며 공부도 잘하고 판단력이 좋습니다.



유정(박해진)

완벽한 외모에 키도 크고 집안도 좋은 엄친남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이중성을 지니고 있지만 홍설을 만나고 변화합니다. 현재 홍설과 연인 사이이며, 홍설과 같은 명문대 재학생이고 회사원입니다.



백인호(서강준)

한때 촉망받던 피아노천재. 유정아버지와 인호아버지는 친구사이. 현재는 손을 다쳐 좌절중. 홍설을 좋아하지만 그것을 인지하고 자신이 먼저 피하고 있습니다. 



백인하(이성경)

백인호의 누나. 성격은 뭐라 설명하기 힘든 그냥 보스몹입니다. 남을 괴롭히는 재주는 천부적으로 타고 난듯하고 유정과 결혼하고 싶어합니다.


이 이외에도 홍설의 친구인 보라와 은택, 손민수, 오영곤, 홍설의 동생인 홍준과 아영, 김상현 선배와 이다영 선배 등 스토리에 대한 주변인물들의 이야기가 있지만 큰 맥락은 이렇습니다. 


<사진 = tvN치즈인더트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