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화]치즈인더트랩 줄거리 유정(박해진), 홍설(김고은)에게 고백하다.





홍설(김고은)을 좋아하는 유정에게 친한 동생을 소개해버린 눈치없는 설이는 영문을 모른체 작년 처럼 차가워진 유정선배가 신경이 쓰입니다. 그러한 상황에 맞닥뜨린 조별과제까지 험난하게 시작하는 치즈인터트랩 3화입니다. 그래도 촉이 좋은 강아영(윤예주)는 유정(박해진)이 홍설을 좋아한다걸 감지를 하고 홍설에게 전해주지만 눈치없는 설이는 믿지 못합니다.




2화에서 면접보러가서 면접관 행사를 할때 부터 심상치 않은 캐릭터였던 백인호(서강준)가 초반에 매력을 뿜어주십니다. 청자켓 핏이 딱 떨어지는게 박해지 못지 않게 만찢남 대열에 합류합니다. 인호는 설에게 다짜고짜 유정과 사귀나고 물어봅니다. 유정에 대한 복수심에 설에게 껄떡거리기 시작한거죠~







그리고 알고보니 동네주민 백인화와 홍설. ㅋㅋㅋ 이 장면 웃깁니다. 서로 따라온거냐고 묻는데 착각하는 홍설 너무 귀엽습니다. 조별과제는 빡치는 상황 계속 이어지고 그와중에 술먹이고 수작거는 나쁜선배까지 홍설을 괴롭힙니다. 다행이 유정이 심쿵하게 나타나 깔끔하게 구해주고 갑니다. 술에 취에 힘들게 침대에 누워 쉬는 홍설의 깊은 한 숨에서 마음이 짠합니다.





오랜만에 모인 백인호, 백인하, 유정이지만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예전에 있었던 일로 유정을 원망하고 있는 인호, 그런 인호가 이젠 지겨운 유정 서로의 생각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어 갈등은 계속 이어질것입니다. 16부작으로 짧은 편이긴 하지만 이제 3화가 진행되어서 이야기는 많이 남아 있습니다.





결국 조별은 과제는 D를 확정짓고, 가장 친구한 친구와 싸우게됩니다. 몸도 마음도 지친 홍설을 위로해준건 동네주민 백인호입니다. 치즈인더트랩이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려면 여심을 저격하는 달달한 장면들 얼마나 리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 하느냐 일 것 입니다. 인호와 홍설의 설레임 장면은 그러한 역활을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그런 둘을 멀리서 지켜 보는 유정까지 합세해 좋은 그림이 나왔습니다. 설레임씬은 정말 설레임니다.












많이 좋아하는 쪽이 지는거라고 합니다. 유정이 다시 차가워지게 만든게 본인인 것 같아 그럴 의도가 없었음을 솔직하게 전하는 홍설, 그런 홍설에게 아이처럼 굴어서 미안하다며 서로 마음을 교환합니다. 그리고 예고편에 나왔던 장면이 나옵니다. 설마했는 유정이 설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박해진에게 고백받으면 심장 내려 앉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고백이후 어떻게 얼마나 더 달달해질지 기대 해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