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글

2016/01/04 - 다이어트 자극 사진의 교과서 같은 김정민의 몸매(스크롤압박)



택시 김정민 신수지, 그녀들이 반가운 이유



요즘처럼 여자 예능인이 설자리가 없는 지금,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김정민이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을 합니다. 분야는 다르지만 은퇴 이후 프로볼링 선수로 전향 후 스포테이너로써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수지도 함께 합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정민이 언급했었던, 남자 MC가 주가 되는 현상에 대해 "향후 몇 년간 여자 예능인은 힘들 것"과 여자 연예인은 결혼 출산이라는 현실이 내 프로그램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일을 하는 경우도 많지 않다. 지금은 내가 뭘 할 때가 아니라 흐름이 바뀔 때 까기 버티는 수밖에 없다"라는 말에 깊은 공감과 화려한 이면에 있는 어려움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 = 김정민 인스타그램>

버틴다는 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김정민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철저하게 몸매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운동을 했와서 그런지 복근과 여리여리해 보이지만 탄탄한 근육들에서, 요즘 각광받는 머슬녀들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수지 역시 스포테이너답게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예능감과 댄스 실력에 노래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매력이 이미 복면 가왕(입 돌아간 체리)에서 증명되었습니다.


[근막테라피로 예쁜 다리 만들기3] 고관절 외측부에 있는 대퇴근막장근이라고하는 근육은 고관절을 허벅지 측면 바깥쪽에 있는 대퇴 근막과 연결되는 근육으로서 다리를 안쪽으로 회전시키고 골반이 기울어지는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허벅지 바깥쪽을 풀어주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수있어서 오다리, 엑스다리 교정에 효과적인 부위입니다 근막테라피의 최장점은 운동능력향상입니다. 운동전 그날의 운동부위와 관련 부위를 최소30초씩만 풀어주어도 유연성, 운동감각, 근력이 모두 향상되어 즉각적으로 운동효과를 높여주게됩니다. 체형을 교정하기위해서는 신체부위중 가장 민감하게 아픈부위를 우선해서 반복해서 풀어주게되면 교정에 큰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스쿼트를 무릎만 당순히 구부린다고 생각하면 참된결과를 가져오기 어렵습니다. 고관절 근막이완을 통해 높은 하체운동 효과와 정확한 자세를 완성할 수 있어요. 많이 아플수 있지만 꾸준한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 . . #근막테라피 #운동파 #김정민 #인스타일 #다이어트배틀 #운동칼럼 #15초의압박💦 #운동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뷰티그램 #뷰티멘토❤️ @instylekorea @trainerjin #therapy #instahealth #예쁜다리 #라인만들기 #고관절 #대퇴근막장근 #트리거포인트

김정민(@kimjungmin0111)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영상 = 김정민 인스타그램 꼭 재생해보세요>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김정민은 몸매 관리 비법과 학업을 포기하고 기술을 배웠던 이유와 어린 나이에 데뷔한 그녀가 느꼈던 시기와 질투, 누나인 정민을 지켜주기 위해 운동을 배운다는 동생의 사연과 방송 최초로 그녀의 동생이 공개됩니다. 의외로 이상형이 개그맨 김영철이라는 그녀의 애정전선도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동안 방송에서는 다소 상식이 부족하고 엉뚱한 대답으로 주위 패널과 MC들로부터 핀잔을 듣거나 프로그램의 설명을 듣는 모습이 주였다면 최근에 겟잇뷰티에서 보여줬던 방청객과 소통을 하며 진행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모습에서 진행자로서의 존재감을 볼 수 있었고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신수지는 선수 시절 비하인드스토리인 억 소리 나는 전지훈련 비용과 동양인에게 쏟아지는 인종차별로 인해 힘들어하는 그녀에게 어머니가 건네 촌철살인 같은 충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운동에만 집중하다 보니 학창시절 가보지 못 했던 수련회에 대한 로망이 있는 그녀가 꼭 하고 싶은 게 고스톱이라는 사연, 허경환과 났던 스캔들의 전말에 대한 이야기도 나눕니다.





요즘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는 여자 예능은 은 신봉선, 박나래, 이국주, 홍윤화, 장도연 등 주로 개그우먼들입니다. 방송에서 맛깔나는 양념을 양념으로 소비되고만 있지 주요 프로그램의 중심에 있는 건 아닙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정민의 꾸준한 활동과 스포테이너로써 신수지의 방송활동이 개인적으로는 고맙고 반가운 기분이 듭니다.

<사진 = 현장토크쇼 택시>

관련글

2016/01/04 - 다이어트 자극 사진의 교과서 같은 김정민의 몸매(스크롤압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