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모님의 심기를 건드린 톱스타 a양의 남친은 누구죠? 용감한 기자들2

유명한 톱스타 a양은 어떤 옷이라도 명품의 아우라를 보여주는 연예계의 유명한 패셔니스타라고 합니다. 공항패션으로 나타났다하면 a양 가방 또는 a양 코트등으로 실시간 검색에 오르내리는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날도 a양의 공항패션이 주목을 받았는데요 협찬했던 브랜들은 환호를 질렀지만 한 브랜드는 지옥같은 날이었다고 합니다. 





강남과 강북 사모님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가방으로 천만원대 가방들이 주를 이루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요지는 연예인에게 협찬을 했냐? 이 브랜드의 가치 믿을 수가 없다고 반품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갑자기 몇 억대의 손해를 보게 된 그 업체는 톱스타 a양에게 판매를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톱스타 a양이 가품을 가진건 아니였습니다.그래서 그업체는 가방이 입고 된 이후로 매장에서 판매했던 CCTV를 모두 돌려보고 누가 그 가방을 구매했는지 알아 냈습니다. 그 가방을 구매한 사람은 바로 a양의 남자친구라고 합니다.



CCTV를 돌려보면 3천만원대 가방을 커피 사주듯이 매장에 들어와 5분만에 사들고 갔다고 합니다. 톱스타 a양도 영향력이 대단하지만 그런 가방을 사줄 수 있는 남자친구의 재력도 대단합니다. a양이 자신들과 같은 브랜드의 가방을 들었다고 해서 항의하는 그들의 행태를 보면 참 씁쓸합니다. 




사회 초년생 연봉보다 많은 3천원만원대 가방이라니...







사모님들의 항의 ㅠㅠ 신동엽 말대로 씁쓸하네요






구매 이력이 없는 톱스타a양 하지만 그 가방은 정품








남자친구 재력 대박이네요






협찬이 아니라 구매했다고 일일이 전화를 했다는...




상상을 뛰어 넘는 분들이 참 많은 세상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