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 박수홍 황석정의 깜짝 맞선

요즘 예능의 화제성을 몰고 다니고 있는 소재는 선남선녀의 만남에 있습니다. 이러한 포맷을 대대로 지켜오는 '우리 결혼했어요'가 있습니다. 우결이 인기 있거나 잘생기고 이쁜 선남선녀의 가상 부부 이야기라면, 님과 함께2는 노총각과 노처녀라는 약간은 소외되는(?) 남녀의 능수능란한 밀당과 서로에 대한 배려나 혹은 티격 태격하는 모습이 신선한 즐거움을 줍니다.

-

-


각 방송사들마다 선남선녀를 내세운 만남에 관한 예능이 많습니다. sbs의 불타는 청춘이나, tv조선의 남남북녀 등이 비슷한 포맷을 가집니다. 이런 프로그램 중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는 프로그램이 '님과 함께2'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인기의 비결은 출연자가 누구냐에 따라 극명하게 나뉩니다. 그 인기의 비결은 윤정수와 김숙입니다. 이 둘의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주는 모습을 많이 연출합니다.





하지만 잠깐이었지만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 끄는 남녀가 있었으니 바로 박수홍과 황석정입니다. 님과 함께2에서 ‘쇼윈도 부부’라는 애칭이 있는 김숙, 윤정수가 황석정과 박수홍의 깜짝 맞선을 주선합니다.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님과 함께2’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김숙, 윤정수 외에 또 다른 커플이 등장해 더 큰 반응이 나온 것이죠. 황석정이 박수홍에 보내는 천일야화라는 유혹의 기술이 시전 되는 모습이 아주 재미있게 그려졌습니다. 박수홍과 황석정도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 합류했으면 합니다.

-

-

황석정이 본 박수홍의 첫인상

"방송에서 소년 같으시다, 참 깨끗하시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실제로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데, 당당하고 열심히 삶을 살아온 사내다움과 인적인 분의 존재감이 느껴져서 참 좋았어요"



박수홍이 본 황석정의 첫인상

"굉장히 여성스러우시고 실루엣이 갖출 건 다 가지셨더라고요. 예... 좋은 데요.."



밥만 먹는 너무 근사하게 차려 입어 버린 박수홍


천일야화 4단계 기술 만나자마자 술을 들이 밀기







시종일관 호감의 마음이 담긴 칭찬이 가득가득~

-

-

영상으로 보시면 더 잘 느껴집니다. 

<사진 = 님과 함께 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