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성연이 처음 주목을 받았던건 MBC드라마 '내가사는이유' 일것입니다.

-

-

조연이었지만 당시 술집 작부역으로 노래를 부르던 모습이 종종 나오곤 했었죠.


<사진 = 네이버뮤직>

<사진 = 네이버 무비>

2000년 초반까지 연기자로써 활동하다 2001년 김형석과 함께 가수 보보로 깜짝등장을 합니다.

초반에는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하다 나중에 보보가 강성연임이 밝혀지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지만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 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

-

원낙에 많이들 좋아하고 많이 따라 부르던 곡이라 매년 컴필레이션 음반에는 빠지지 않고 들어가곤 했던
보보의 늦은 후회. 좋은 곡이라는 걸 증명하듯 후배 가수 들이 많이 부르는 노래로도 유명합니다.

벤이 부른 보보의 늦은 후회

-

-

아이유가 부른 보보의 늦은 후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