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지터너란?

페이지 터너는 연주가 대신 악보를 넘겨주는 사람을 뜻합니다. 연주자보다 호흡이 빨라서도 안되면 느려서도, 악보를 넘기는 소리도 내어서도 안된다고 합니다. 무대에 존재 하지만 없는 사람이어야 하며, 연주자보다 늦게 등장해 먼저 퇴장하는 무대 위의 유령입니다. 페이터 터너는 연주자의 파트나이며 가장 가까이서 듣는 첫 번째 관객이자 연주를 망칠 수도 있는 악마이기도 합니다. 


페이지 터너 줄거리

천재적인 감각을 지닌 피아노 천재와 불도저 같은 성격을 지닌 한 운동선수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페이지터너 제작진 & 방송정보

드라마 - 총 3부작|2016.03.26.방송예정

편성 - KBS2 (토) 오후 10:35

제작사 - 아이에이치큐

제작진 - 연출 이재훈|극본 박혜련, 허윤숙제작진

책임프로듀서 : 홍석구

프로듀서 : 문준하

극본 : 허윤숙, 박혜련

연출 : 이재훈


페이지터너 등장인물 소개


윤유슬 (18세) cast 김소현

“난 천재가 아니라니까? 그냥 니가 별게 아닌 거야.”

한주예고 피아노과에서 1등을 놓치지 않은 피아노 천재 윤유슬 역을 맡은 김소현, 후아유-학교2015, 냄새를 보는 소녀의 성적이 좋진 않았지만 이렇게 꾸준한 활동이 보기 좋은 배우입니다. 학생역할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딱 맞는 나이에 할 수 있는한 최대한으로 학생 역할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페이지 터너에서는 도도 하고 까칠한 성격 탓에 친구가 없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엄마의 말에 무조건 따르는 착한딸.




정차식 (18세) cast 지수

“그 꿈이 너무 근사해서 난, 그 꿈에서 살고 싶어졌다.“

류준열의 영화로 관심받는 글로리데이와 이준기 아이유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심받는 보보경심까지 캐스팅 된 지수가 페이지터너에서는 장대높이뛰기 선수로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육상선수답게 큰 키와 보기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날라리 같은 외모에 무식한 말투로 양아치로 오해받기 일수인 캐릭터. 엄마를 호강시켜주는게 인생의 목표인 엄마바보~! 테이지 터너 줄거리에 나오는 불의의 사고를 당하고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캐릭터가 청차식 아니 지수인거 같습니다.




서진목 (18세) cast 신재하

“저들을 지옥의 불기둥으로 심판해주시옵소서!”

1등이 있으면 2등이 있기마련, 만년 2등은 얼마나 많은 열등감 속에 살게 되나? 피아노를 감성이 아닌 머리로 친다고 해서 별명이 싸이코패스인 서진목역을 신재하가 맡았습니다. 지수와 신재하는 발칙하게 고고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적있어서 둘의 호흡은 좋을거라 예상됩니다. 드라마 미스테리 신입생에서 주목을 받아 이번 페이지 터너가 더 기대가 됩니다. 




유슬 모 cast 예지원

예지원이 이제는 부모의 역할을 하는 나이가 되어네요, 그래도 미모는 여전하십니다. 예능에서 보여주는 어뚱한 매력과는 다른 연기자로써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예지원이 김소현의 엄마로 열연을 한다고 합니다. 피아노 학원을 운영하고 윤유슬(김소현)을 피아니스트로 만드는게 인생의 목표인 만큼 딸에게 엄하고 혹독합니다.



차식 모 cast 황영희

취업준비생의 자기소개서나 유명인의 책을 대신 써주는 대필작가. 아들인 정차식(지수)의 가능성을 100% 믿고 지지하는 좋은 엄마.

<사진 = 페이지 터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