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파이어 탐정 이세영 재이 등장인물관계도 이준 소개, 줄거리

뱀파이어 탐정은 뱀파이어 검사 시즌1과 시즌2를 기획한 이승훈 PD가 2년여간의 기획 기간을 거쳐 내놓은 드라마입니다. 뱀파이어검사와 세계관이 겹치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했는 다음주면 어느정도 감이 잡힐거 같습니다. 





뱀파이어 탐정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이준)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뱀파이어 검사와 세계관이 겹친다면 이준이 뱀파이어가 된 이유가 뱀파이어 검사 쪽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극중 이준은 뱀파이어로 변하게 되면 오감이 인간의 능력치를 넘어서게 됩니다. 이 능력을 이용해서 범죄의 단서들을 추리하고 뱀파이어 특유의 스피드와 회복력으로 다양한 액션까지 보여줄거라 예상됩니다.



뱀파이어 탐정 제작진과 편성시간

드라마|2016.03.27.

편성 - OCN (일) 오후 11:00

제작진 - 연출 김가람|극본 유영선

-

-

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관계도


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 소개


윤산(이준) / 뱀파이어가 된 탐정

풍문으로 들었소 이후로 오랜만에 주연을 맡게 된 이준이 이번에는 풍문에서의 찌질한 고등학생이 아닌 형사로 돌아 왔습니다. 금수저에 경찰대 수석 합격까지 다 가진 남자지만 한 순간에 모든 걸 잃어버리게 됩니다. 용구형(오정세)의 제안으로 탐정이 됩니다. 어떤 연유로 뱀파이어가 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비밀일지 바로 밝혀질지 다음주면 알게 됩니다.




용구형(오정세) / 형사 출신의 탐정

주로 악역 전문이지만 오랜만에 주인공에 선한역을 맡았습니다. 오정세가 연기하는 용구형은 연애는 젬병이지만 수사는 베테랑인 노총각 탐정이고, 임무 중 사고로 큰 상처를 갖게 된 윤산을 복귀 시키기 위해 자신의 탐정사무소에 데리고 옵니다. 용구형도 뱀파이이언인지는 아직 알려진게 없습니다.




한겨울(이세영) / 거친 성격의 의뢰인

영화 피끓는 청춘의 가식쩔던 서울 여고생이 츤데레 의뢰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소매치기 부터 절도, 불법 해킹까지 가능한 범죄의 인재? 출연자 중 가장 뱀파이어 같지만 일단 지금은 뱀파이어가 아닌걸로...




요나(이청아)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여인. 미스터리한 여인답게 다른 정보는 없습니다. 




강태우(조복래) / 윤산(이준)의 경찰대학 동기

악역부터 선한역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조연으로써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조복래가 윤산의 친구로 나옵니다. 극 초반부터 큰 사고를 당한다고 하는데 설마 초반만 나오고 나오지 않은 건 아니겠죠? 안세하와 약간은 겹치는 부분이 있긴하지만 둘의 케미도 좋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정유진(김혜윤) / 윤산(이준)의 첫사랑이자 경찰대학 동기




박형사(안세하) / 전진 형사 용구형의 후배

그녀는 예뻤다의 안세하가 형사계의 먹방 요정으로 돌아왔습니다. 사건해결 만큼이나 먹는거에 집중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용구형의 탐정사무소에 사건을 물어다 주는 다리 역할을 할거 같습니다.




세라(재이) / 닥터 황의 어시스턴트

피에스타에 재능있는 아이돌이 많은거 같습니다. 예지, 차오루에 이어 재이까지 연기에 재능을 보입니다. 피에스타에서 미모는 사실 차오루가 아니라 재이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견해가 있습니다. 재이는 닥터 황이 운영하고 있는 타투샵에서 일하는 어시스턴트 세라를 연기합니다.




닥터황(김기무) / 타투샵 오너

타투샵을 운영하고 있고, 윤산과 용구형의 조력자입니다. 전직 의사 출신으로 윤산(이준)을 건강을 책임지고 있고 의학적 분석도 해주는 역할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