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커플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 조타 근육질 남편 등장

우결이 새로운 커플을 공개 했습니다. 바로 모델 김진경과 매드타운의 조타입니다. 조타는 그동안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국대급의 유도 실력으로 큰 관심을 모았고, 정글의 법칙에서도 체육돌 답게 발군의 체력과 근육을 자랑했었습니다.



이정도 화제를 모았으면 빵 뜰만도 한데 동상이몽에서의 예능감을 보니 거의 병풍 수준이라, 화제성은 있으나 재미를 못 주는 느낌이라 아쉽게 생각했었는데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아주 중요한 시기이긴 합니다. 



김진경은 도전! 수퍼모델 KOREA 3에 준우승을 하며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 마리텔에 까메오로 예능에 종종 나오더니 우결을 통해 예능에서 고정이 되었습니다. 김진경도 이번 우리 결혼 했어요의 출연이 중요해 보입니다.





우결이 새로운 커플이 나올때마다 만나는 과정을 특별하게 만들어 추억으로 남기려는 경향이 짙은데 이번에는 스케일이 좀 컷습니다. "하늘에서 뚝 떨어질 예비남편을 만나 셀프웨딩을 하세요"라는 미션 카드를 받은, 김진경은 하늘을 바라보며 남편을 찾았고, "나 때문에 떨어지는 거 아냐?"라며 걱정을 내비치는 모습이 시청자의 눈길을 잡았습니다.

-

-


그시각 조타는 산 정상에서 아래에서 기다리는 새신부를 궁금해하면 빨리 가고 싶다고 설레이는 마음을 계속 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약간의 곡절이 있었지만 드디어 만나 김진경과 조타는 셀프 웨딩을 하며여타 부부와 같이 어색하지만 달달한 케미가 흐르는 첫 만남을 장식했습니다.



인사도 하기전에 자신을 챙겨주는 조타를 보고 자상하고 듬직했다고 속마음을 말하는 김진경의 모습도 좋았고, 조타에게 스스럼없이 오빠라고 말하며 초반의 밀당 없이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아무래도 둘다 서로가 마음에 들어 솔직해 진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어쨌든 더 이어질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가 기대되고 우결의 비주얼 커플 답게 이쁜 모습 많이 볼 수 있길 바랍니다.


김진경(모델)

출생 - 1997년 3월 3일

소속 - 에스팀



조타 (이종화)

가수

출생 - 1994년 2월 15일

소속 - 매드타운, 제이튠캠프

데뷔 - 2014년 매드타운 EP 앨범 [Mad Town]

<사진 = 김진경 인스타그램 / 매드타운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