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 드리클로 홈페이지>

드리클로 사용법, 파는곳, 드리클로 효과, 겨드랑이 땀 억제제, 가격, 드리클로 착색


여름이면 옷차림이 간편해져 겨드랑이 땀 때문에 많이 걱정을 하실 것입니다. 특히나 여자분들은 더욱 신경쓰이는게 겨드랑이 땀 일 것입니다. 요즘 가장 각광받는 겨드랑이 땀 억제제가 드리클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몇 가지 알아봤습니다. 구매전 참고만 하시고 구매하실때 약사로 부터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면 됩니다.



드리클로 효과

드리클로는 겨드랑이 땀 억제제로 말 그대로 땀이 나지 않게 한다고 합니다. 주성분인 염화알루미늄이 땀구멍을 수축 시켜서 땀이 나오는걸 막는 원리라고 합니다. 



드리클로 사용법

사용법은 드리클로 구매시에 제공되는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그냥 넘어가고 마음대로 사용하다 간지러움이나 착색등의 부작용을 격기도 합니다. 의약품은 전자제품과 달라서 꼭 설명서를 보셔야합니다. 중요체크 포인트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물기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잠들기 전에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을 바르고 다음날 씻으면 됩니다. 과도한 양은 바르게 되면 살이 아릴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털을 제거하기 전후로 12시간은 지나서 사용하세요. 혹시나 겨털을 정리할 계획이시라면 하루전부터 드리클로를 바르지 말고 제거한 다음날도 사용하지 마세요

이정도만 체크해도 큰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매전 약사에게 꼼꼼히 확인하고 설명서도 꼭 읽어보셔야합니다.

-

-

드리클로 파는곳

드리클로는 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고 처방전이 없어도 된다고 합니다. 약국에서 파는 이유는 약사에게 사용법과 주의 상황을 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단순이 슈퍼에서 먹을 거 사른거라고 생각하지 말고 궁금한건 꼭 물어보셔야 합니다. 드리클로는 의약품이라는 점 인식하셔야합니다. 



드리클로 가격

작년 기준을 11000원 (20ml)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ml로 1년은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주로 여름에만 사용하니까 보관에 주의를 하셔야 겠습니다. 



드리클로 착색

천연 제품이라도 체질에 따라는 바르는 제품은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염증이 색소 침착 흔히들 말하는 착색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드리클로 같은 경우는 가려움 때문에 긁었다고 착색 되었다는 후기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벼운 착색이면 드리클로 사용을 멈추면 천천히 원래대로 돌아오고, 심하 경우는 6개월에서 1년이상 지속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으며 피부과를 방문하시고 전문가의 진단을 받으셔야합니다. 드리클로 구매전 착색에 관한 궁금한점은 약사에게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라고 있는게 약사입니다. 



드리클로 액 결합법입니다.






드리클로 액의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사진 = 드리클로 홈페이지>

댓글
댓글쓰기 폼